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이도 여행 1박2일 제데로 즐기고 온 일정!

by 브라운T 2021. 11. 1.
728x90
반응형

오이도 여행 1박2일 제데로 즐기고 온 일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에 오이도 여행을 1박2일로

다녀온 후기 포스팅이에요. ㅎㅎ

 

보통 오이도 여행은 당일치기로

많이 가시지만 1박2일을 잡아

오이도 여행을 제데로 느끼고 왔습니다. ^^

 

 

처음에 저는 버스를 타고 오이도로

출발을 해서 도착을 했습니다.

 

티비에도 간혹 보이는 오이도가 보이니

되게 신비롭고 힐링과 여유가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밀물 썰물이 있는 바닷가 바로

앞에는 해산물을 파는 가게들이

수두룩한데 특히나 조개구이! 

 

 

제가 갔을때는 물이빠지고 갯벌이

되어있을때 인데 더 좋았어요. ㅎㅎ

 

뭔가 오이도만의 특색이 있을때

방문한거 같아서... ^^

 

날씨가 흐려서 조금 아쉽지만

좋았습니다.

 

 

길따라 쭉 가면서 유명한 생명의 나무도 보고

조금 더 가서 오이도의 랜드마크 빨간등대도

보았습니다. ㅎㅎㅎ

 

 

오이도는 크지않아서 솔직히 왠만한

모든곳은 걸어서 다 갈 수 있어요. ㅎㅎ

 

빨간등대 근처로 가니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는 등대인지가 잘 느껴지더라구요. ^^

 

 

그리고는 해가 지기전 조개구이집으로

기기 했습니다. ㅎㅎㅎ

 

기안84가 다녀가서도 유명해진곳인데

정동진 조개구이라는 곳입니다.

 

https://superljy.tistory.com/102

 

오이도 조개구이 맛집 "정동진" 기안84 조개구이 맛집 따라 다녀옴!

오이도 조개구이 맛집 "정동진" 기안84 조개구이 맛집 따라 다녀옴!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이번에 오이도를 갔다가 오이도 하면 오이도 조개구이 맛집을 가야되잖아요~? ㅎㅎㅎ 그래서

superljy.tistory.com

 

2층에서 바다를 보면서 조개구이를

먹을 수 있는데 어찌나 좋던지... ^^

 

 

오이도 여행은 바다가 보이는곳에서

오이도 조개구이 한잔 먹어주면 진짜 크 끝입니다. ㅎㅎ

 

 

숙박은 오이도 더베이21 관광호텔이라는

곳인데 원래 오이도 관광호텔에서 이번에

리뉴얼 되어 바뀌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https://superljy.tistory.com/101

 

오이도 호텔 - 더베이21 관광호텔 오이도 숙소로 최고!

오이도 호텔 -  더베이21  관광호텔 오이도 숙소로 최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이도에 숙소를 잡아 1박2일 놀러갔다 왔는데, 더베이21 관광호텔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오이도 숙소로 어딜

superljy.tistory.com

 

아무튼 오이도의 대표적인 숙소에서

바다가 보이는 테라스도 있고,

욕조도 있고 안마의자도 있어서 너무

편하게 힐링했습니다.

 

 

다음날 바로옆에 있는 왕손칼국수

가게에서 해물칼국수를 먹는데 와

진짜 맛집이던데 제데로더라구요. ㅎㅎㅎ

 

진짜 푸짐하고 맛있었습니다.

 

오이도에는 조개구이와 해물칼국수를

먹으러 온다는말이 많을만큼 두개는

꼭 먹어보고 와야죠. ^^

 

 

그리고 산책할꼄 오이도 선사유적공원으로

향했는데 이날 흐려서 그렇지 생각보다

오이도 여행 오신거라면 들리기 괜찮습니다. ㅎㅎ

 

디테일과 퀄리티가 있어서 보는재미가

충분히 있었어요.

 

 

선사시대의 재밌는 모형들과

장면들을 볼 수 있고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아서 딱 둘러보기 좋았어요.

 

그리고 시흥 오이도 박물관으로

향했습니다. ㅎㅎㅎ

 

 

시흥 오이도 박물관도 새건물이라

되게 세련되고 작지만 한번 둘러보기

너무 좋은곳이였어요.

 

특히나 선사유적공원과 같이 무료입장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찾아오실 수 있는곳이죠!

 

 

박물관 앞 만원경도 한번보고 걸어서

다음 함상전망대로 걸어갔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리뉴얼 중이라 볼 수가

없어서 너무 아쉬웠네요./ ㅠㅜ

 

저는 아쉽지만 바로앞에서

간단히 핫도그 파는곳에 들어갔는데

너무 맛있는 곳이더라구요. ㅎㅎㅎ

 

 

칠리보이즈라는 곳인데

분위기도 좋고 무엇보다 함상전망대뷰로

뷰가 상당히 좋습니다.

 

맛도 분명 맛있었고 간단히

오이도 여행에서 점심을 먹기

좋은곳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이상 오이도 여행 1박2일 일정이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