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반도 숙소

오이도 호텔 - 더베이21 관광호텔 오이도 숙소로 최고!

by 브라운T 2021. 9. 2.
728x90
반응형

오이도 호텔 -  더베이21  관광호텔 오이도 숙소로 최고!

 

 

 

녕하세요!

 

오늘은 오이도에 숙소를 잡아 1박2일

놀러갔다 왔는데,

 

더베이21 관광호텔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오이도 숙소로 어딜 잡아야 되나

하다가 오이도 호텔로 찾았는데,

 

특히 위치적으로나 뷰가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음에는 뒷문으로 들어갔는데

원래 오이도 관광호텔에서 이번에

더베이21이 들어간 더베이21 관광호텔로

리모델링 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오이도 호텔로 좋은 이유가 진짜

바다 바로앞이고 맛집들도 주변이라

정말 좋은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더베이21 관광호텔은 2성급 호텔로

대표적인 오이도 호텔 입니다.

 

하지만 내부는 더욱 맘에 들었는데요~?

 

 

넓은 로비를지나 정문으로 나와봤는데

1층에는 너무 예쁜 카페가 있고 2층에는

식당까지 진짜 편하겠더라구요. ㅎㅎㅎ

 

내부 외부 둘다 너무 만족!!

 

 

카페 너무 예쁘고 이날 흐려서 조금

아쉬웠지만 바로앞 오션뷰가 한눈에

다 보입니다. ㅎㅎㅎ

 

사진만 봐도 느낌 오시죠?

 

 

저는  VIP룸 2층으로 배정 받았고,

방역을 되게 꼼꼼하게 잘하고 건물

내부가 워낙 쾌적하고 깔끔해서

안심하고 엘리베이터를 탔어요. ㅎㅎㅎ

 

한눈에 보기에도 깨끗하지만

정말 신뢰가는 오이도 호텔이지요!!

 

 

조금 흔들렸는데 여기 무려

룸서비스도 된다구요!! ㅎㅎㅎ

 

진짜 오이도 숙소 여기로 잡아야되는

이유 20가지도 말할 수 있을거 같음. ㅋㅋ

 

 

 

번쩍번쩍 복도를 지나 나의

객실은 오션뷰 테라스가 있고,

 

아늑한 침대에 안마의자, 큰 티비에

스타일러와 공기청정기 컴퓨터까지!

 

하이라이트는 욕실이였습니다. ㅎㅎㅎ

 

 

하나같이 다 마음에 들었는데

가장 좋은건 탁트인 시야의 저때는

갯벌이라 갯벌뷰에 테라스의

테이블에 앉으면 느껴지는 힐링~~ ㅎㅎㅎ

 

갯벌도 오이도의 오리지널리티 같은

느낌이라 괜찮았습니다. ^^

 

그리고 큰 티비는 물론 넷플릭스 완벽히

됩니다!!!

 

 

 


그리고 욕실도 정말 좋았는데

세면대와 변기가 따로 분리되어있고

샤워실과 욕조도 따로 분리되어 있어서

더욱 넓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었던거 같네요.

 

확실히 리모델링을 해서 그런지

너무 깔끔해서 진짜 기분좋음. ㅎㅎㅎ

 

 

특히나 이 한강같은 크기의

큰 욕조 너무 마음에듬. ㅎㅎㅎ

 

진짜 성인 3명도 들어가 놀만큼

엄청 넓고 진짜 목욕탕 혼자 다 쓰는 느낌~?

 

욕실 진짜 너무 마음에 듭니다. ^^

 

 

아이고 안마의자 보고 바로 달려들면서

사진을 찍어서 조금 흔들렸네요.. .ㅋㅋㅋ

 

기본어메니티 완벽하고 안마의자

생각보다 퀄리티 좋아서 몇번을 한지 모르겠네요... ㅋㅋ

 

 

욕실의 샴푸 린스 바디까지

향도 너무좋고 제품들이 다 좋아서

진짜 편하고 기분좋게 오이도 여행을

오이도 더베이21 관광호텔에서 지낼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ㅎㅎㅎ

 

오이도 호텔이나 오이도 숙소를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원픽으로 추천드리고싶은

오이도 호텔이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