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원주 레일바이크 의외의 빅재미를 주었어요! [feat.간현관광지]

by 브라운T 2021. 11. 29.
728x90
반응형

원주 레일바이크 의외의 빅재미를 주었어요!  [feat.간현관광지]

 

안녕하세요!

 

이번엔 제가 원주여행을 갔다가

두번째로 스릴 넘치는 원주 레일바이크를

체험하고 왔는데요~?

 

간현관광지와 붙어있어서 같이

구경하기 좋아서 정말 금상첨화!!

 

 

원주 레일바이크는 간현역 페역을

레일바이크로 만들어서 그런지 더욱

느낌이 좋습니다. ㅎㅎㅎ

 

많은분들이 원주 레일바이크를

찾고 계시더라구요.

 

 

옛날 기차 운임표를 없애지 않은것도

너무 좋은 감성인거 같아요. ㅎㅎㅎ

 

뭔가 옛날에 이 길을 다녔던 기차를

생각하게 만드는... ^^

 

출발 시간대가 다 있기 때문에

개인으로 들어가는게 아니라

시간이 남아서 좀 둘러보았는데요~?

 

원주 레일바이크 정말 예쁘네요!

 

 

티비에도 정말 많이 나온

원주 레일바이크의 시간이

너무 많이 남아서 바로 옆

간현관광지를 둘러보려고 가봤습니다. ㅎㅎㅎ

 

 

옆 간현관광지도 관광지로써

정말 잘되어 있더라구요!!

 

주차장도 굉장히 넓어서 주차걱정도

없었습니다.

 

여기도 역시 티비에 많이 나왔는데

전주식당에서는 나이가 조금 있으신

여성분께서 색소폰을 부시는데 진짜

실력이 좋으시더라구요~!

 

 

먹거리도 정말 많고 주변은

온통 정말 예쁜 자연경관이라

진짜 힐링하기 좋은곳 같았습니다.

 

특히나 조금 걸어가시면

소금산 출렁다리 가는길도 나오는데

원주 레일바이크 마지막 코스도

이렇게 구경할 수 있어서 완전 좋음. ㅎㅎㅎ

 

간현관광지는 소금산 출렁다리 가려면

와야되서 많이들 오시는데 한번 와보시는것도

정말 추천드려요. ^^

 

 

다시 돌아온 원주 레일바이크에는

줄이 진짜 길죠~? ㅎㅎㅎ

 

남녀노소 나이불문하고 다들

원주 레일바이크를 즐기시는거 같았습니다.

 

 

원주 레일바이크는 우선 시작점으로

다같이 이동을 하는데 기차처럼 타는곳에

타서 출발을 하는데요~?

 

한 20분정도 가는거 같은데 주변 자연경관이

정말 예쁩니다. ㅎㅎㅎ

 

 

동굴도 몇개 지나고 소금산 출렁다리도

보이고 여러 좋은 뷰를 볼 수 있어서

다들 열심히 구경하시더라구요. ㅎㅎㅎ

 

터널 들어갈때는 손조심!!

 

 

출발지에 도착하면 타고싶은

레일바이크에 들어가 앉고 앞에

사람이 출발하면 거리를 조금 두고

바로 출발하는 방식입니다. ㅎㅎㅎ

 

속도나 거리가 전혀 불편함없이

갔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바람을 맞으며 가는데 진짜

 재밌더라구요. ㅎㅎㅎ

 

주변 자연속을 탐험하는 느낌인데

진짜 놀이기구 타는 느낌도 들고,

 

페달을 밟는것도 그렇게 힘들지

않아서 그런지 나이 있으신 분들도

되게 많이 타시고 좋아하시더라구요. ^^

 

 

터널도 여러개 지나고 소금산 출렁다리

뷰도 보고 예쁜곳을 지나는데 엄청

힐링이 되더라구요. ㅎㅎ

 

요즘 머리도 아프고 일하기도 싫었는데

힐링을하니 다시 원상태로 돌아오는 기분. ^^

 

 

간현관광지 옆에 있는 원주 레일바이크는

왜 이렇게 인기가 많은지는 타보면 반드시

알 수 있으실거에요. ㅎㅎㅎ

 

다른곳의 레일바이크보다 훨씬

퀄리티 좋고 정말 타볼만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