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세트 먹어본 후기!

by 브라운T 2021. 11. 1.
728x90
반응형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세트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만에 롯데리아 버거세트를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간만이라 그런지 너무 맛있게 먹어서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세트 먹은

후기를 바로 포스팅 하네요. ㅎㅎㅎ

 

 

감튀와 콜라는 세트에 필수이죠~?

 

햄버거 세트에 감자튀김과 콜라는

너무 세트로 잘 만들어놓은거 같아요. ㅋㅋ

 

몸에 좋은 음식은 아닐테지만

맛있게 먹으면 조금은 좋아지겠죠 ~ ㅎㅎㅎ

 

 

노란색 종이로 포장되어 나온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ㅎㅎ

 

뭔까 빨리 개봉해서 먹고싶은 비주얼입니다. ^^

 

 

정확히는 모짜렐라 인더버거 베이컨 세트인데

옆으로 큰 베이컨들이 삐져나와있는걸

확인하실 수 있죠. ㅎㅎ

 

일단 빨리 한입 베어물고싶은

비주얼이라 빠르게 먹어봤어요.

 

묵직한 느낌의 롯데리어 모짜렐라 인더버거는

콜라와 감자튀김과 정말 너무 잘어울립니다.

 

그래서 항상 세트를 추천!!

 

 

아우 사진만 봐도 다시먹고싶은 비주얼인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를 한입 베어

물었습니다. ㅎㅎㅎ

 

안에 치즈향과 맛이 느껴지고

패티와 베이컨, 채소의 식감이

느껴지는데 너무 맛있음. ㅋㅋ

 

왜 롯데리아 인기메뉴 중 하나인지는

한입만 먹어봐도 감이오죠!! ^^

 

확실히 치즈와 베이컨의 맛과

식감은 느껴졌습니다.

 

 

한입한입 먹다가 한번은

모짜렐라 치즈가 쭈욱 늘어져서

더욱 맛스러운 사진을 담기위해 찰칵!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세트

사랑할것 같아요. ㅎㅎㅎ

 

치즈맛도 확실히 나고 굉장히

만족스러운 버거였어요. ^^

 

 

두께감도 있어서 왠만한 성인이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세트

하나 드시면 딱 괜찮은 양정도 되실거에요!

 

그리고 콜라와 감자튀김이 배부른

또 한역할 하잖아요. ^^

 


굉장히 맛있었던 모짜렐라 인더버거!

 

주문하실때는 모짜렐라 인더버거 베이컨 세트로

정확한 명칭으로 주문하셔야 됩니다. ㅎㅎㅎ

 

되게 맛있었던 모짜렐라 인더버거 세트!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세트

완전 강추 합니다!

 

하지만 너무 자주먹으면 비만될 수 있으니

뭐든지 적당히 적당히!!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