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오이도 조개구이 맛집 "정동진" 기안84 조개구이 맛집 따라 다녀옴!

by 브라운T 2021. 9. 9.
728x90
반응형

오이도 조개구이 맛집 "정동진" 기안84 조개구이 맛집 따라 다녀옴!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이번에 오이도를 갔다가

오이도 하면 오이도 조개구이 맛집을

가야되잖아요~? ㅎㅎㅎ

 

그래서 오이도 조개구이 맛집을 찾다가

이번에 기안84 조개구이집으로도 유명한

"정동진"에 다녀왔습니다. ^^

 

 

기안84 조개구이 가게로 최근

더욱 핫하지만 원래부터 오이도 조개구이

맛집으로 유명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정동진은 정말 큰 오이도 조개구이집

이였습니다.

 

 

나혼산에서 기안84가 다녀간

플랜카드도 보이네요. ㅎㅎㅎ

 

1층에 많은 해산물들이 보이는데

너무 싱싱 신선해보이더라구요. ^^

 

오이도 조개구이 제데로 맛볼거

같다는 생각!

 

 

쭉 한번 찍어봤는데 정말

신선해 보이는 해산물들이죠~?

 

오이도 조개구이 맛집 찾으시는분들

이제부터 집중!!

 

 

1층에서 방역 철저히

검사하고 2층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2층도 굉장히 깔끔하고 무엇보다

오이도 바다 바로 앞이라 오션뷰가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ㅎ

 

오이도 조개구이 뷰 맛집이기도 해요!

 

 

기안84의 싸인도 보이고 저희는

2층 창가에 앉았는데 진짜 오이도를

한껏 느낄 수 있었음. ㅎㅎㅎ

 

오이도는 밀물썰물이라 저희가

처음 앉았을때는 물이 빠져서 갯벌뷰. ^^

 

이뷰면 맛없어도 맛있는데 여긴

맛까지 좋으니.... ㅎㅎ

 

 

오이도 조개구이 맛집인만큼

치즈 조개구이 소짜를 성인 두명이서

주문했습니다. ㅎㅎ

 

금액은 50,000원!!

 

그럼 처음에 바로 치즈 옥수수콘과

조개향이 확 나는 치즈라면, 쭈꾸미 볶음밥까지

먼저 준비를 해주셔요.

 

진짜 이것부터 너무 맛있음!!

 

 

오이도 오션뷰를 바라보며 먹으니

정말 깊은 오이도를 느끼며 조개구이를

먹는 느낌이였어요. ㅎㅎㅎ

 

곧바로 푸짐한 조개들이 나왔습니다.

 

 

아우 진짜 볼수록 영롱한 오이도 조개구이...

 

비주얼만 보아도 기분좋아지는

행복함은 다들 똑같은 마음이시죠~?

 

 

이뷰에 이 안주에 소주가

빠질 수 없겠죠~? ㅎㅎㅎ

 

바로 쇠주한잔 걸쳤습니다.

 

 

가장 먼저나온 세가지

치즈콘과 라면, 쭈꾸미 볶음밥도

조개구이 익기전 먹기 너무 좋았어요.

 

5만원이면 성인 두명이서 정말

배부르게 먹을 양이라서 가성비적인

부분도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ㅎ

 

 

2,3,4층이 있겠지만 2층에서도

충분히 오이도를 잘 느낄 수 있었던

오이도 조개구이 맛집 정동진. ㅎㅎㅎ

 

굉장히 큰 규모에 걸맞은

구성과 맛입니다.

 

 

이게 바로 오이도 조개구이 먹는맛이구나

하고 느끼려면 정동진 진짜 강추. ㅋㅋ

 

연탄에 굽는데 비주얼 너무 좋아요!!

 

 

다 익어가면서 조개들이

입도 벌리고 하는데 그 시간이

다가올수록 군침이 뚝뚝.. ㅎㅎㅎ

 

 

구운 오이도 조개구이를 먹는데

어찌나 쫄깃하고 맛있는지... ㅎㅎㅎ

 

소주가 정말 절로 들어가더라구요!

 

사진보니 또 오이도 달려가서

조개구이 한판 먹고오고 싶네요. ^^

 

 

진짜 컷던 키조개와 마지막에는

조개 껍질만 남은 현장까지.. ㅎㅎㅎ

 

소주 3병 정말 순삭했습니다. ^^

 

오이도 조개구이 맛집 찾으신다면

많겠지만 저는 1티어로 정동진 정말

강력추천 하는바입니다!!!

 

 

 

오이도 호텔을 찾으신다면

▼ 제가 묵은 더베이21 관광호텔 강추! ▼

 

https://superljy.tistory.com/101

 

오이도 호텔 - 더베이21 관광호텔 오이도 숙소로 최고!

오이도 호텔 -  더베이21  관광호텔 오이도 숙소로 최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이도에 숙소를 잡아 1박2일 놀러갔다 왔는데, 더베이21 관광호텔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오이도 숙소로 어딜

superljy.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