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원주 돼지문화원 정말 가볼만한곳 이였어요!

by 브라운T 2021. 11. 28.
728x90
반응형

원주 돼지문화원 정말 가볼만한곳 이였어요!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원주 여행을 1박2일로

다녀오면서 원주 가볼만한곳을 정말

많이 찾아보고 다녀왔는데요~?

 

그중 기억에 남는곳중 하나가

바로 원주 돼지문화원 이에요. ㅎㅎㅎ

 

이런 복합문화공간인줄 모르고

갔는데 숙박, 음식, 동물 체험공간까지

정말 없는게 없더라구요. ^^

 

 

차가 아니면 가기 힘들지만 저는

차를타고 가서 넓은 주차장에 주차하고

원주 돼지문화원으로 들어가는데

가장 먼저 반겨준 당나귀. ㅎㅎㅎ

 

사람에 대해 경계도 없고 순하더라구요. ^^

 

머리도 예쁘게 잘랐네 고녀석.. ㅋㅋ

 

 

원주 돼지문화원에는 금돈이라는

돼지를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있고

위에는 이렇게 돼지 문화공간으로

잘 꾸며놓았는데,

 

되게 흥미로웠고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는거 같더라구요. ㅎㅎㅎ

 

여긴 원주 가볼만한곳으로 아이들 데리고

오기에도 진짜 좋은곳임. ^^

 

 

이런 모형으로 되게 볼거리도

많았고 돼지에 관한 지식도 얻어갈 수

있어서 너무 유익했습니다.

 

돼지는 생각보다 정말 똑똑한

동물이에요!!

 

 

1층에는 카페도 있었는데,

액자 하나하나가 다 돼지와 연관되어

그려지거나 사진이 찍혀있는

이미지더라구요. ㅎㅎㅎㅎ

 

원주 돼지문화원은 정말 돼지돼지한곳입니다.

 

제가 간날은 돼지열병으로 인해 돼지들을

두꺼운 유리관 밖에서 봐야했지만,

 

원래는 돼지 레이싱도 하고 정말

흥미로운 곳이더라구요. ㅎㅎ

 

 

원주 돼지문화원의 해피 츄밸리는

작고 큰 동물들을 볼 수 있는데,

 

입장권을 구매해야하고 구매하면

동물들의 먹이도 함께 주기 때문에

딱히 부담되는 가격도 아니고 괜찮았습니다. ㅎㅎ

 

마치 큰 동물원같은 입구모습. ^^

 

 

유리 넘어로나마 작고 귀여운

돼지들을 구경했어요. ㅎㅎㅎ

 

너무 귀엽더라구요.

 

저희는 입장권 구매해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입구 바로앞에 있는곳은

작은 동물들이 있었는데요~?

 

저 다람쥐 먹이를 어찌나 잘

받아먹던지 너무 귀엽습니다. ㅎㅎㅎ

 

저 고양이도 정말 순둥한데

마치 게임 npc처럼 여유로운 모습. ㅋㅋ

 

 

조금 더 올라가면 또 바로

다른 동물들이 나오는데요~?

 

 

여기로 지나갈 수 있는데 안에

오리와 토끼, 그리고 공작도 있으니

약간 긴장된 느낌으로 지나가기 ㅋㅋㅋ

 

그래도 먹이는 조금씩 다 주고 갔어요. ㅎㅎㅎ

 

 

그리고 이번에는 조금 올라가야

다른 동물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뭐 힘들정도의 등산은 아니니

천천히 걷기 괜찮아요!!

 

 

중간에 볼 수 있는 돼지 폭포 ㅎㅎㅎ

 

저기는 동전이 아니라 다들 길에서

주운 도토리를 넣으시는거 같더라구요.

 

복의상징 돼지. ^^

 

 

올라가면 하늘공원에는 쉼터가 잘

꾸며져있고 동물들은 염소, 알파카, 오리,

강아지 등 여러 동물이 함께 있습니다. ㅎㅎㅎ

 

특히나 염소들은 먹이를 되게

전투적으로 먹으니 살짝 주의 ㅋㅋ

 

 

정말 컷던 알파카 ㅋㅋㅋ

 

쉼터도 정말 잘 되어있습니다.

 

그렇게 한번 쭉 둘러보고 내려왔네요. ㅎㅎ

 

 

이럴줄 알았으면 점심을 안먹고 오는건데

여기서 금돈 다음에 와서 꼭 먹어보고 싶네요.

 

 

여기 작게나마 공원하는곳도

있고 정말 잘 꾸며져 있습니다.

 

저 멀리서 보이는건 캠핑카와 펜션인데

다 가능한거 같으니 숙박 이용하실분 참고!!!

 

http://www.xn--2r1b60look51cbuw.com/main

 

Geumdon, 하늘마을, 도야지마을, 해피 돔하우스, 하이트하우스, 해피츄밸리,체험학습,금돈 바비큐

하늘마을, 도야지마을, 해피 돔하우스, 하이트하우스, 해피츄밸리,체험학습,금돈 바비큐 빌리지, 금돈마켓,금돈 구이식당

www.xn--2r1b60look51cbuw.com

 

원주 가볼만한곳으로

원주 돼지문화원 강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