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다이소 양면테이프 구매해서 사용해본 실제후기!

by 브라운T 2021. 7. 29.
728x90
반응형

다이소 양면테이프 구매해서 사용해본 실제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소에서 필요해서 구매해본

다이소 양면테이프 써보고 실제후기를

포스팅 하려고 하는데요~?

 

국민 다이소에서 어떤 제품이든

실패한적이 없었는데 이번역시

다이소 양면테이프도 너무 만족스럽고

성공적인 제품이였습니다. ㅎㅎㅎ

 

 

다이소 양면테이프는 폼양면 테이프라고

해서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데 접착력이

좋아서 잘 떨어지지 않습니다. ㅎㅎ

 

그래서 바로 골랐는데 써본결과 정말

만족합니다. ^^

 

 

용도와 특징 등은 뒷면에

잘 나와있었고 굉장히 가볍습니다.

 

사실 뭐 양면테이프 붙히는건

다비슷해서 다이소 양면테이프

사용방법도 똑같이 붙히거 겉에를

떼어내면 되요. ㅎㅎ

 

조금 다른점은 붙혀보시면 알게 되실꺼에요!

 

 

무게는 생각보다 엄청 가벼운데

앞쪽에 파란색 테이프쪽이 시작점입니다.

 

거기를 떼어주면 바로 사용하실 수

있는데 다이소 양면테이프가 생각보다

조금 두께가 있어요!

 

 

붙히는면 뒤에 다이소 양면테이프를

맞게 붙혀서 겉에면을 떼어내면 바로

붙히실 수 있습니다.

 

저는 욕실에 저게 자꾸 몇일만에

떨어져서 강력하게 붙힐만한게 필요했는데

딱 다이소 양면테이프를 찾아서

붙히게 됬는데 정말 딱 붙더라구요. ㅋㅋㅋ

 

물론 다이소 양면테이프는 두께가 조금 있습니다.

 

하지만 접착이 잘된다는 말씀!

 

 

저거의 용도는 저의 샤워가운을

걸 수 있도록 하는거였어요. ㅎㅎㅎ

 

자꾸 샤워가운이 떨어져서 불편했는데

다이소 양면테이프가 해결해주네요. ^^

 

딱 붙어서 안떨어지더라구요.!!

 

저것때문에 몇일간 자꾸

크고 작은 스트레스를 얼마나

받았던지...참.. ㅎㅎ

 

 

그리고 현관문의 우산꽂이가 자꾸

떨어져서 이것도 다이소 양면테이프로

응급처치 들어갔습니다. ㅎㅎㅎ

 

직사각형이라 붙히기도 너무 쉽쥬~?

 

그리고 모양에 맞게 칼로

도려내 주시면 됩니다.

 

칼을 쓸때는 밑에부분 긁히지 않는지

꼭 주의하세요! 저는 긁혀서 기스 자국

남아 버렸습니다.... ㅠㅜ

 

 

우산꽂이와 자석을 다이소 양면테이프로

꽉 붙혀서 붙혔더니 분리되거나 떨어지지도

않고 너무 잘붙어 있어서 만족!!

 

스트레스가 다이소 양면테이프 덕분에

멈추게 되네요. ㅎㅎㅎ

 

절대 안떨어지더라구요!

 

 

다이소 양면테이프 진짜 강추!

단돈 2천원으로 이렇게 스트레스가

줄어들수가... ㅋㅋㅋ

 

굉장히 가벼워서 휴대해서 어디서든

쉽고 편하게 쓸 수 있는것도 진짜

큰 장점인거 같아요. ㅎㅎ

 

다이소 양면테이프 너무 만족스러운

제품이고 가성비나 효율면에서

최고네요!! 강력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