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오토바이 헬멧 : 디자인 가성비 모두 최고였어요! [시스템 헬멧 리뷰]

by 브라운T 2021. 8. 9.
728x90
반응형

오토바이 헬멧 : 디자인 가성비 모두 최고였어요! [시스템 헬멧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오토바이 헬멧 하나를

리뷰하려고 하는데 너무 괜찮아서

찐 내돈내산으로 리뷰합니다. ㅎㅎㅎ

 

이번에 시스템 헬멧은 처음 구매해

보는데 여기는 정말 너무 만족스럽더라구요. ^^

 

 

https://ko.aliexpress.com/item/4000288035631.html?spm=a2g0s.9042311.0.0.27424c4dV8uUoJ 

 

17.29US $ 38% OFF|2019 전문 레이싱 헬멧 모듈 형 듀얼 렌즈 오토바이 헬멧 풀 페이스 세이프 헬멧 Casco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3만원대로 오토바이 헬멧 가성비도

최고였고, 디자인도 너무 예뻣어요.

 

 

단점이라고 한다면 배송기간이

좀 오래걸리는데 포장은 엄청

꼼꼼하게 해서 배송옵니다. ㅎㅎ

 

제가 오토바이 헬멧 리뷰는 처음

하는데 이번에는 너무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리뷰해서 진짜 강추!!

 

 

아니 3만원대 오토바이 헬멧을

구매했는데 시스템 헬멧하고 장갑에

마스크워머까지??

 

구성진짜 가성비 최고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저는 시스템헬멧 머리도 커보이고

별로였는데 이번꺼는 머리도 작아보이고

기능면이나 디자인면에서도 훌륭했습니다.

 

 

가장 좋았던 부분이 바로

안쪽 쉴드인데 2중쉴드로 앞쪽은

투명, 안쪽은 옆에 버튼으로 조절가능한

햇빛차단 쉴드로 진짜 너무 괜찮음!

 

사실 이부분이 가장 맘에 들었는데

낮에는 안쪽 햇빛차단 쉴드를 같이 겸해서

쓰다가 밤에는 투명쉴드로만 잘 보고

다니는데 실용적이나 디자인면에서도

굉장히 훌륭한 시스템 헬멧이었습니다. ㅎㅎ

 

 

안쪽 마감이나 턱끈에 턱보호대까지

디테일한 부분도 가성비대비 퀄리티

정말 좋습니다. ㅎㅎ

 

밑쪽 버튼을 누르면 위로

올라가서 반모로도 가능한데요~?

 

 

안쪽 까만색 쉴드 때매 더욱

간지도 + 된 오토바이 헬멧 ㅎㅎㅎ

 

시스템 헬멧의 가장 큰 장점이

풀페이스와 반모를 같이 겸해서

쓸 수 있다는것이죠!

 

 

장갑이나 워머도 기본으로

굉장히 괜찮은편이였어요.

 

중요한건 이모두가 3만원대... ㄷㄷ

 

오토바이 헬멧으로 가성비 최고아닌가요~?

 

 

요건 보통 기본적으로 요즘

오토바이 헬멧은 다 있지만 바람

통하는 구멍도 아래위로 두개나

있습니다. ㅎㅎㅎ

 

기능이 많다보니 기본적인것도

더 좋게 느껴져요.

 

 

 

 

앞 스티커를 떼어주면

이렇게 본모습을 나타내는데

디자인도 정말 굳!!

 

시스템 헬멧만 이제 착용하고

다닐거 같네요. ㅎㅎㅎ

 

제가 머리가 작은편이 아닌데

사이즈는 M으로 해도 괜찮았어요.

해외 사이즈라서 그런가?

 

 

안쪽 쉴드부터 기능적인

실용성까지 너무 만족스러웠고,

 

저는 디자인을 많이보는데 디자인도

정말 괜찮아서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답답할때는 위로 올려서

반모로 시원하게 다닐 수 있죠!

 

시스템 헬멧이 처음이라 그런가

더욱 실용면에서 좋게 느껴졌네요. ㅎㅎㅎ

 

오토바이 헬멧으로 가성비나 디자인으로

최고인 이 시스템헬멧 관심있으신 분들은

맨위 사이트 한번 참고해주시고,

 

이번 오토바이 헬멧 리뷰는

찐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