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오메가3 찾으시면 "레드 오메가3" 강력추천!!

by 브라운T 2021. 8. 11.
728x90
반응형

오메가3 찾으시면 "레드 오메가3" 강력추천!!

 

안녕하세요!

 

요즘 워낙 코로나시기이다보니

많은분들이 면역력을 많이 키우시는데요~? ㅎㅎ

 

그래서 저도 오메가3는 항상 섭취를

했었는데 이번에 오메가3를 다 먹어서

또 오메가3를 찾던중에 발견한친구에요.

 

처음 봤을때 조금은 신비로웠던

바로 레드 오메가3 입니다. ^^

 

https://smartstore.naver.com/cellactive/products/5229626263

 

셀엑티브 레드 오메가-3 혈행개선 30캡슐 3개월분 6개월분 : 셀엑티브

[셀엑티브] [selection for myself] 소중한 나에게 선물해주고싶은 건강기능식품

smartstore.naver.com

 

셀엑티브 레드 오메가3 인데

생각보다 성분도 좋고 너무 괜찮더라구요!

 

무엇보다 색깔이 붉은색인게

정말 신기했습니다.

 

바로 배송을 받았는데 배송도

굉장히 빠름!

 

 

포장도 잘해서 왔는데 참고하실분은

위 사이트 한번 참고하세요. ㅎㅎㅎ

 

오메가3가 붉은색을 띄는 이유는

부원료인 아스타잔틴이라는 성분때문에

붉은색을 띈다고 하네요. ^^

 

 

포장부터 되게 세련되고 예쁜데

성분이 더 좋습니다. ㅎㅎ

 

부원료인 유산균배양건조물(포스트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는 특허받은 캡슐로 만들었다고해서

뭔가 더 신뢰가 가더라구요.

 

뒷부분 더 자세한 성분과

안내가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

 

 

포장을 뜯어보니 바로 나오는데

진짜 레드 오메가3 더라구요!!

 

너무 신비롭더라구요. ㅎㅎㅎ

 

오메가3에 비타민 A, D, E가 성분이

다 들어갔다고 하는데 저는 비타민D가

들어간게 너무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비타민D는 꼭 챙겨먹는편인데

같이 먹을 수 있는 1캡슐이라니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

 

 

 

 

위생적인 PTP 포장으로

위생부분에서 더욱 안심되었던

레드 오메가3 ^^

 

왜 이제 레드 오메가3를 알았는지. ㅎㅎ

 

 

저는 레드 오메가3 볼때마다

붉은색의 오메가3가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이걸로 오메가3와 비타민 A,D,E까지

보충해줄 수 있다니...

 

뭔가 더욱 업그레이드된 오메가3같은

아니 실제로도 그렇지만 그런 느낌. ㅋㅋ

 

요게 기름진 음식 자주 드시거나

불규칙적인 식생활을 가지고 계신

분들에게 되게 좋다고 하던데

딱 저입니다. ^^

 

 

되게 많은 곳에서 검증을

거쳐서 셀엑티브 레드 오메가3가

신뢰가는만큼 후기도 너무 좋고

비린내도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사실 오메가3 비린내 때문에 못드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잖아요~ ㅎㅎ

 

 

오메가3가 붉은색이라 신비로웠지만

더욱 업그레이드된 오메가3 레드 오메가3 !!

 

저는 이번에 섭취를 다해도 다음에도

그냥 오메가3말고 셀엑티브 레드 오메가3를

구매할것 같아요. ㅎㅎㅎ

 

한번에 많은 영영제를 섭취하는

효과인 레드 오메가3 강력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