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사운드바 가성비 좋은 필립스 tab5105 음질 정말 좋아요!

by 브라운T 2021. 7. 4.
728x90
반응형

사운드바 가성비 좋은 필립스 tab5105 음질 정말 좋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에 제가 이사온 이후에

사운드바를 하나 구매했는데 좋은음질로

듣고 싶어서 10만원 중반대의 제품을

배송받았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그게 필립스 tab5105 였습니다 ^^

 

 

정말 꼼꼼하게 잘 포장되어서

배송이 왔는데 진짜 기스하나없이

멀쩡한 사운드바가 도착했습니다. ㅎㅎ

 

이름도 유명한 필립스의 사운드바여서

되게 신뢰하고 바로 배송을 받은건데

실물보니 더 맘에 들었어요. ^^

 


버튼도 굉장히 세련되고 그외에는

뒷쪽으로 가려져서 매끈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너무 좋았고,

 

길쭉한 형태라 공간활용도 굉장히

잘되는 편이였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_cshop/products/5521666721

 

[필립스] TAB5105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바 HDMI ARC : C-Shop

[C-Shop] 필립스 사운드 공식판매점

smartstore.naver.com

 

여기서 구매하실 수 있는데

십만원대 중반대의 사운드바중에

저는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설명서 보면서 설치하는데 사실

그림만 대충봐도 너무 쉬워서 열심히까지

볼필요는 없었습니다. ㅎㅎㅎ

 

뒷편에 전선과 hdmi가 가장 눈에

들어왔는데, 밑에 미끄럼방지 패드도

붙어있더라구요. ^^

 

 

맨 먼저 선을 연결해서 스마트하게

리모콘으로 작동을 해봤는데 확실히

음질에 대해서 잘 모르는 저도 음질이

좋다는게 느껴질 정도더라구요. ㅎㅎ

 

저음에서 큰 고퀄리티를 못보여준다는

후기들이 있던데 사실 전 그렇게까지는

필요가 없어서 너무 만족!!

 

쿵쿵 거리며 엄청나게 좋은 스피커는

진짜 비싸던데 10만원대 중반 스피커로

저는 완전 만족스러웠습니다. ^^

 

 

저는 탭으로 사운드바와 블루투스 연결을

해서 원래 사용하려고 했던 음악을 틀었습니다.

 

복층이라 복층 침대뒤 선반에

놨는데 진짜 여기서 울리면 집전체에

음악이 흘러나오는데 너무 좋음.. ^^

 

블루투스 연결하기 진짜 너무 쉬움

그냥켜서 폰과 연결하면 끝이에요!!

 

 

너무 좋고 공간활용, 디자인도 굉장히

만족스러웠던 사운드바 제품입니다.

 

 

역시 이름있는 필립스의 제품

믿을만 하더라구요. ㅎㅎ

 

다음에도 필립스 제품 애용하고싶을만큼

만족스러운 사운드바 였습니다!!

 

 

요거 생각보다 조금 크니 참고하시고

또봐도 너무 예쁘네요. ㅎㅎ

 

컴퓨터하고 연결해서 쓰시는분도

많던데 되게 여려가지로 활용이 가능하고

기본적인 스펙은 위 사이트 들어가셔서

참고하시길 바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