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다이소 배수관 세척제 효과도 가성비도 최고!

by 브라운T 2021. 6. 19.
728x90
반응형

다이소 배수관 세척제 효과도 가성비도 최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항상 한번씩 막히고 막히면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 배수관 막힘을

해결하기 위해서 다이소 배수관 세척제를

써봤습니다. ㅎㅎㅎ

 

뭐 한국국민들이 이제는 정말 많이

가시는 다이소에는 정말 다있겠지만

다이소 배수관 세척제도 있었죠 당연히!!

 

 

다이소가서 바로 구매해서 왔습니다. ㅋㅋ

 

1L짜리는 천원이고 2.2L는 2천원인데

저는 세면대 배수관을 포함해서 2군데를

뚫어야 했기에 조금 많은걸 샀어요. ㅎㅎ

 

다이소 배수관 세척제가 별거 없는것

같지만 효과하나는 최고니까요!!

 

다이소 배수관 세척제는

우리가 흔히 아시는 펑크린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우선 요즘 가장 스트레스가 쌓였던

샤워하는곳 배수관부터 뚫고싶어서

바로 한번 진행해봤어요. ㅎㅎㅎ

 

저기 냄새 맡아보니까 냄새도 조금

올라오는데 다이소 배수관 세척제

뿌려주면 냄새도 잡아주더라구요. ㅋㅋ

 

 

뚜껑 열자마자 풍기는 락스의 향기~ ㅎㅎㅎ

 

이게 생각보다 조금 강해서 옷에

튀기면 옷색깔 바로 변하니 조심해야될

부분입니다.

 

이거 부우실때는 옷이나 천같은건

진짜 주위에 놔두지 마세요!! ㅋㅋ

 

 

이게 뜨거운물 처음에 부워주고 조금있다가

바로 다이소 배수관 세척제를 부워주면 효과가

더 좋다고 하는데 저는 그냥 빨리 뚫어버리고

싶어서 양을 많이 부웠습니다. ㅋㅋㅋㅋ

 

어짜피 한번 뚫으면 오래가니까 그냥

다쓸 생각으로 다 부워버림 ㅎㅎ

 

 

세면대에도 부워주고 마지막 남은

배수관도 조금 부워줬어요. ㅎㅎㅎ

 

이게 안막혔어도 조금 부워주면

배수관을 통해서 올라오는 나방파리같은

애들을 막아주고 알도 다 없애주니 조금

부워주는것도 좋아요!!

 

 

다이소 배수관 세척제 진짜 효과는

확실하고 붓고 바로 물틀지 마시고

조금 시간이 지난후에 물을 틀어주셔야지

효과가 확실할꺼에요!

 

바로 물틀면 바로 내려가서 효과를

조금 못보실 수도... ㄷㄷ

 

뒤에 그래도 유의사항 한번 읽어보시고

 

 

2.2L 짜리도 무려 2천원밖에 안하는

극강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다이소 배수관 세척제!!

 

저는 다이소 배수관 세척제를 다음에도,

그 다음에도 그다음 다음다음에도 사용할 예정입니다. ^^

 

배수관 막혀있을때는 다이소 배수관 세척제 강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