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다이소 양은냄비 최고의 가성비!!

by 브라운T 2021. 6. 28.
728x90
반응형

다이소 양은냄비 최고의 가성비!!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소양은냄비를 구매해서

라면까지 끓여먹은 후기인데요? ㅎㅎ

 

이미 국민 다이소로 인정받고 있는

정말 다이소 가성비 제품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

 

 

무려 3천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다이소 양은냄비는 가성비 면에서

정말 좋은데요~?

 

마감이나 완성도 부분에서도

전혀 꿇림이 없어서 많은분들이

구매하고 계신거 같아요. ㅎㅎ

 

 

뚜껑과 냄비로 구성되어 있는데

3천원이라 조금 걱정했는데 완성도

부분 정말 깔끔하고 좋습니다!

 

그리고 양은냄비가 열전달율이 좋아

라면을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ㅎㅎ

 

 

뚜껑에는 뜨겁게 끓을때 김이 빠져나갈 수

있게 작은 구멍도 뚫어져 있어서 너무 좋음!

 

디테일부분에서도 좋고 감성적인 부분이나

기능적인 부분에서도 다이소 양은냄비가

정말 좋았습니다. ㅎㅎㅎ

 

 

바로 다이소 양은냄비에 물을 붙고

집에있는 인덕션 위로 올려놨습니다. ㅋㅋ

 

 

양은냄비에 보글보글 끓는걸 보니

기분도 좋고 먹을 생각에 신남. ㅋㅋㅋ

 

 

남아있던 목살을 넣어서 라면 맛을

더욱 올려준뒤 뚜껑을 닫고 2분! ㅎㅎ

 

정말 잘 끓더라구요!!

 

 

마지막에 깨소금까지 뿌리고 먹었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다이소 양은냄비 뚜껑을 라면 받침대로

쓰면서 먹는거 국룰인거 아시죠~?

 

 

다이소 양은냄비 정말 강강추 하는

다이소 가성비 아이템이고 꼭 사용해보시면

그 감성과 활용성에 대해서 잘 아시게 될꺼에요!

 

이상 다이소 양은냄비 사용후기 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