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광명 안터생태공원 탐방기! [feat.겨울]

by 브라운T 2022. 1. 18.
728x90
반응형

광명 안터생태공원 탐방기! [feat.겨울]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명에 제가 놀러갔다가

광명 안터생태공원에서 잠깐이나마

산책을 하고 왔는데요~?

 

아무래도 겨울이다보니 고요한

분위기로 걸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

 

 

광명 w호텔에서 1박을 했는데

걸어서 5분거리에 바로

광명 안터생태공원이 있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바로 가봤는데

생각보다 자그마한 생태공원이지만

걷기 좋게 굉장히 관리도

잘되고 잘 꾸며 놓았습니다.

 

 

아무래도 겨울이다보니 알록달록하고

곤충과 동물이 보이는 풍경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뭔가 고요하면서 겨울의맛? ㅎㅎㅎ

 

누런색 갈대의 색감과

얼어있는 저수지 위를 나무길로

걷는데 나름 괜찮았어요!

 

 

중간중간 쉼터나 광명 생태공원을

안내하는 표지판도 있어서 심심치 않게

걸을 수 있었습니다.

 

광명 산책하기 좋은곳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와보시는걸 추천. ㅎㅎㅎ

 

도심속에 있는 생태공원이다보니

신기하기도 하고 좋더라구요. ^^

 

 

굉장히 길도 잘 꾸며져있고

돌다리도 보입니다. ㅎㅎㅎ

 

날이 따뜻할때오면 더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쥬~?

 

 

저기 멀리 뒤로는 도시도 보이고

바로 앞 꽁꽁 얼어붙은 저수지도

겨울 아니면 언제 보겠어요~? ㅎㅎ

 

걷는분들도 이때 별로 없어서

마치 혼자 온느낌. ^^

 

 

광명 안터생태공원 건물이

있어서 들어가 보았는데 마치

박물관처럼 여기 날이 따뜻할때

있는 곤충과 동물들을 박제해놔서

구경할 수 있었어요!

 

아이들 교육에 좋다고 생각이

들때쯤 보니 어린이 집이나 초등학교에서

체험도 오는거 같더라구요. ㅎㅎㅎ

 

그래도 한번 슥 둘러보기

괜찮았습니다.

 

 

안에도 크진 않아서 금방 보고

나오는데 광명 안터생태공원

포토존도 있네요. ㅎㅎㅎ

 

그래도 관리가 잘 되고 있는

부분들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겨울의 광명 안터생태공원도

나름 걸을만 하죠~?

 

다음에는 따뜻한 날씨에도 한번

찾아와 봐야겠어요. ㅎㅎㅎ

 

https://blog.naver.com/superljy/222622090976

 

광명 안터생태공원 겨울편 산책후기!

광명 안터생태공원 겨울편 산책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명에 갔을때 바로 광명 안터생태공원에 다녀온 ...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