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진천 농다리 후기! 진천여행 가볼만한곳 1순위!!

by 브라운T 2021. 12. 17.
728x90
반응형

진천 농다리 후기! 진천여행 가볼만한곳 1순위!!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천 농다리에 대한 후기를

알려드릴려고 해요. ㅎㅎㅎ

 

진천여행 하면 1순위로 아마

다들 진천 농다리를 가장 많이

꼽지 않을까 생각이 된는데요~?

 

실제로 많은 분들이 진천 가볼만한곳으로

진천 농다리를 많이 말씀하셔서 바로

가보았습니다. ^^

 

 

진천 농다리는 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하고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돌다리로도 유명한곳입니다. ㅎㅎ

 

가면 아주 큰 인공폭포부터 눈에

들어오는데 저것부터가 너무나 멋있더라구요.

 

 

아주 많은 분들이 진천 농다리를

찾아오셨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더욱 많더라구요. ㅎㅎㅎ

 

이때는 11월이라 그런지 뒤에 알록달록한

나무들과 돌다리가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한발 내딛는데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긴 돌다리라고

생각하니 되게 신기하고 너무 예쁘더라구요.

 

 

한번 건너면 미르숲과 하늘다리까지

연결된 코스로 걸어가볼 수 있습니다.

 

바로앞 정자도 너무나 멋지죠~?

 

 

멀리서 보는 진천 돌다리도 너무나

멋있고 가족이 함께 걷는 이 길도

사람들에 의해서 더욱 예쁜느낌. ^^

 

등산느낌이 아니라 조금만 걸어도

되서 정말 괜찮습니다.

 

 

조금 걸어가면 이렇게 초평호를

구경할 수 있는곳이 나오는데

도시에서 볼 수 없는 뷰라서 너무

힐링이 되더라구요. ㅎㅎㅎ

 

고요하면서 도시 하나 보이지 않는

자연이 마음에 안정감도 주고 너무

좋더라구요. ^^

 

 

초평호에 작은 나무배를 타고

낚시를 하시는 분도 계셨는데

진짜 저 장면만 봐도 힐링이... ㅎㅎㅎ

 

하늘다리로 조금만 더 걸어가면

볼 수 있습니다.

 

 

이 다리도 너무나 예쁘더라구요. ㅎㅎ

 

밑에 나뭇배의 낚시 하는 분들을

구경도 했는데 이런 분위기와 뷰

진짜 너무 좋았습니다.

 

다리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건너와도 볼 수 있는 거대한

초평호의 모습. ^^

 

 

건너오면 먹거리를 판매하고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많았는데

사람이 많아 그냥 둘러보고 다시

건너왔습니다. ㅎㅎㅎ

 

하지만 여기서 컵라면을 먹더라도

너무 맛있을거 같았던... ^^

 

 

그리고 한참을 걸어 걸어 뷰 좋은곳도

가보고 다른 정자도 보는데 그냥 어딜가나

뷰는 확실히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산책하듯 꽤나 걸었던거 같네요.

 

 

다시 넘어 올때는 옆에 있는 다른

돌다리로 건너는데 돌다리뷰가 원래

이렇게 예쁘던가요~? ㅎㅎㅎ

 

하나하나가 달력보듯 너무

예쁜 풍경에 또 오고 싶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인공 폭포도 다시한번

눈에 담고 건너갔습니다. ㅎㅎㅎ

 

 

모든게 만족스러웠던

진천 농다리에서의 추억!

 

진천여행 가볼만한곳으로

왜 1순위로 꼽히는지는 가장 오래되고

긴 돌다리라는 점도 있지만 자연경관도

엄청난곳이였어요. ㅎㅎㅎ

 

 

사람이 가는길은 아니였지만

중간에 산쪽에서 발견한 작은 뱀. ㅎㅎ

 

많은 분들이 구경하고 갔습니다.

 

진천 농다리의 장점은 여러가지

있지만 일단 입장료가 무료이고

너무나 아름다운곳이였네요.

 

진천 가볼만한곳으로

진천 농다리 완전 강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