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 드디어 가보다! [Feat.원주 가볼만한곳]

by 브라운T 2021. 12. 26.
728x90
반응형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 드디어 가보다! [Feat.원주 가볼만한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를 다녀오고나서

솔직한 후기 포스팅입니다. ㅎㅎㅎ

 

항상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는 티비로만

보다가 이렇게 직접 가보는건 처음인데

되게 설레는 마음으로 갔어요. ^^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는 간현관광지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입구를 찾을 수 있는데요~?

 

아마 원주 가볼만한곳으로 1티어급인

관광지이기 때문에 원주 가볼만한곳 찾으시는분들

강력추천합니다. ㅎㅎㅎ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 매표소는 안쪽

매표소만 운영되고 있어서 더 안쪽으로

들어가야하는데 가는길도 무척 예쁩니다. ㅎㅎㅎ

 

자연이 도시보다 훨씬 예쁜거 같아요. ^^

 

 

간현 관광지 쪽에도 먹거리를

팔지만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 매표소

앞에도 이렇게 먹거리를 많이

판매하고 있어서 살때는 많아요~!

 

그리고 정말 멋진 산이나 강을

구경하면서 걷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ㅎ

 

 

입구에서 입장권을 사면

이렇게 원주사랑상품권 1인당

2,000원권 하나씩 주시더라구요. ㅎㅎ

 

나올때 앞에서 식혜 한잔씩

사먹으면 갸꿀!

 

입장료 1인당 3천원인데 2천원

지급받으니 천원인셈!!!

 

 

그렇게 등산로를 조금 올라가주면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가 보이는데

약간은 올라가야해서 약간 힘듬주의... ㅋㅋ

 

하지만 큰산 올라가는 느낌은 아니에요. 

 

 

그렇게 올라가면 톨게이트 처럼

바코드 찍으면 들어가는 입구가 나와요!!

 

그리고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 포토존이

이렇게 똬악!! 나오는데 사진 한번

찍어줘야겠죠~? ㅎㅎㅎ

 

 

그러면 앞에 소금산 출렁다리가

보이는데 진짜 탄성을 자아냅니다. ㅎㅎㅎ

 

원주 가볼만한곳으로 항상 꼽히는

소금산 출렁다리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긴 출렁다리라고 해요. 

 

되게 아찔하기도하고 정말 깁니다. ^^

 

 

밑에가 이렇게 다 보여서 더욱

아찔함이 느껴저서 고소공포증 있으신

분들은 주의. ㅎㅎㅎ

 

그리고 여기서 제가 카메라위 덮게 작은

파츠를 하나 떨어뜨렸습니다. ㅠㅜㅜ

 

다행히 비싼건 아니지만 저것만

구하기는 힘들어서 슬펐어요.....

소금산 출렁다리 위에서는 소지품

항상 단도리 해야합니다. ^^

 

 

 

자연경관 구경하면서 가는데

어찌나 힐링이 되던지. ㅎㅎㅎ

 

나갈땐 돌아서 가는데

멀리서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가

보여서 찰칵!! 정말 길죠~?

 

 

이렇게 멋진문구도 보고

여유와 더 큰 힐링을 느끼고 갑니다. ^^

 

나도 영웅이 될 수 있다는 믿음과

함께 내려갔네요. ㅎㅎㅎ

 

힐링하면서 보니 자신감이 막 생기더라구요. ㅋㅋ

 

 

난간에서 순찰해서 한달에 한번씩

찾는다고 하는데 찾기 힘드니 소지품

정말 단도리하기!!

 

떨어뜨린 카메라 파츠만 빼면 너무 좋았던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의 경험이였습니다. ^^

 

원주 가볼만한곳 찾으시는 분들은

일단 소금산 출렁다리는 가고 찾아보세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