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진천맛집 쥐꼬리명당 식당에서 너무 맛있게 힐링한 후기!

by 브라운T 2021. 12. 25.
728x90
반응형

진천맛집 쥐꼬리명당 식당에서 너무 맛있게 힐링한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천에 갔을때 정말

맛있게 힐링까지 만족했던

진천맛집! 쥐꼬리명당의 후기인데요~?

 

진천맛집 찾아보시는 분들은 아마

진천 쥐꼬리명당 식당을 한번쯤은

다 보셨을텐데 정말 신기하고 힐링되는

식당이였습니다. ㅎㅎㅎ

 

 

초평호 호수쪽에 위치한 쥐꼬리명당

간판도 정말 낡았지만 맛집냄새가 솔솔나는

간판이쥬~?

 

진천맛집 쥐꼬리명당의 가장 큰 메리트라고

할 수 있는건 식당을 배타고 들어간다는거라

정말 설레는 마음으로 내려갔습니다. ㅋㅋ

 

 

잠깐 기다리면 저기 멀리서

배를 타고 저희를 데리러 오십니다.

 

물론 진천 쥐꼬리명당 가려면

예약은 필수 이겠죠~?

 

저희는 닭도리탕이 전문이라 해서

바로 닭도리탕 예약해놓고 간거였어요. ㅎㅎ

 

 

진천에 놀러간거 였지만 이렇게

진천맛집 한군데 가는것만으로 뭔가

관광지 온거같고 체험하는거까지 무료로

하는기분.... ㅎㅎㅎ

 

너무 기분이 좋게 배를 타고 갔습니다.

 

 

멀진 않지만 타고가면 이렇게

비가 많이 오면 넘쳐서 홍수 날거 같이

초평호와 가까운 자연속에 식당이 나오죠. ㅋㅋ

 

그렇기에 뷰가 진짜 너무 힐링되는곳이에요.

 

괜히 진천맛집으로 쥐꼬리명당 식당이 계속

언급되는지는 와보면 진심 바로 이해됨. ^^

 

저희는 야외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죠!

 

 

기본찬들이 뭔가 투박하지만

엄청 다 신선해서 너무 맛납니다. ㅎㅎ

 

여기서 먹으면 뭔가 내가 맑아지는

기분이고 깨끗해지는 기분... ㅋㅋㅋ

 

 

자연속에서 정말 신선놀음하듯

음식도 먹고 하는데 오신분들 다들 기분이 좋으신

표정으로 식사를 하는데 어찌나 기분이 좋던지... ㅎㅎㅎ

 

 

드디어 닭도리탕이 나왔는데,

굉장히 투박하지만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닭도 정말 큰 닭을 사용하는지

되게 다 큼지막 하더라구요.

 

밥 한그릇은 바로 뚝딱일거에요. ㅋㅋㅋ

 

 

양념도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살짝 짠느낌은 받을 수 있지만

우리에겐 밥이 있기 때문에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배도타고 뷰도 너무 좋아 돈이

전혀 아깝지 않고 닭도리탕이

50,000원 이였어요.

 

 

다 먹고 바로 앞에는 이렇게

초평호와 붙어있는데 산책하며

자연을 만끽할 곳도 있는데,

 

진짜 도시에서 살다가 건물이

거의 보이지않는 이런 자연속에 묻혀

맛있게 식사하니 진짜 너무 큰 힐링이더라구요. ㅎㅎ

 

물수제비도 몇판 해주구.. ^^

 

 

뒤에 약간의 언덕이 있는곳엔

나무에 이렇게 그네가 설치되어 있는데

또 한번 타줘야죠. ㅎㅎㅎ

 

사진들을 많이 찍던데 그저 힐링...

 

진천 쥐꼬리명당 식당이 유명한 이유는

아마 사진으로도 설명이 될것 같네요. ^^

 

 

그러다가 배를 타고 다시 나와서

나올때 들어가는 팀이 식당으로 향하는

샷을 찍었는데 너무 예쁘네요. ㅎㅎㅎ

 

배를타고 들어가는 진천맛집!

진천 쥐꼬리명당 식당은 진짜

추천 안할 수 없는 강력추천하는 곳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