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육풍 구로디지털단지점" 맛집 인증하고 오기!

by 브라운T 2021. 11. 30.
728x90
반응형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육풍 구로디지털단지점" 맛집 인증하고 오기!

 

안녕하세요!

 

제가 금천구로 이사오게 되면서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도 자주

찾아보게 되네요. ㅎㅎㅎ

 

이번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은

역에서 정말 가까운 위치에 있는

"육풍 구로디지털단지점" 입니다. ^^

 

02-838-0156
 
영업시간

 

평일인데도 웨이팅이 있을만큼 굉장히

핫한 곳이였는데요~ 

 

저도 웨이팅 번호를 받고

바로앞에서 기다렸습니다. ㅎㅎ

 

한 20분정도 기다리고 들어갔는데

들어가면 바로앞에 서빙으로 가져다 주는

리필 채소들이 있는데 정말 신선해보이쥬~?

 

 

 

저는 들어가자마자

 

꽃삼겹 2인분과 꽃목살 1인분을

주문했는데 비주얼이 비주얼이... ㄷㄷㄷ

 

특히나 여기 칼집이 워낙 잘 나있어서

감칠맛이 정말 최고입니다. ㅎㅎㅎ

 

정말 두텁고 칼집이 정말

잘 나있는게 눈에 보이실거에요. ^^

 

 

 

고기도 직원분께서 직접 다 구워

주시는데 진짜 맛있는 비주얼이죠~?

 

두껍기도하고 비주얼이 칼집때문인것도

있지만 너무 맛있어 보여서 군침이

뚝뚝 떨어지더라구요. ㅎㅎㅎ

 

저희는 비냉과 된장도 주문을

했습니다.

 

 

우선 비냉도 정말 비주얼이

예뻣는데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역시 비냉과 된장을 먹어줘야

진짜 고기 든든하게 먹은 느낌이

더 강하게 드는건 다들 공감 하시죠~?

 

 

다음으로 한우시골된장찌개!

 

 

안에 건더기도 가득 고기도

많아서 국물 진하고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고기 먹을대 된장찌개는 정말

진리인거 같아요.

 

 

 

여긴 미나리와 고사리 그리고

콩나물을 고기 굽고 중간에

구워주시는데 미나리 완전 좋아하는데

정말 개이득. ㅎㅎㅎ

 

일단 고기가 미쳤습니다.

 

칼집이 신의 한수인데 육즙

넘쳐나고 식감도 너무 좋더라구요.

 

비주얼 엄청 좋은데 진짜 맛이

비주얼을 뛰어 넘는 간만에

정말 맛있는 고기를 먹었습니다. ^^

 

 

채소도 너무 신선하고 맛있어

보여서 쌈도 싸먹었는데 역시나

너무 맛있음. ㅎㅎㅎ

 

목살도 정말 맛있었는데

육풍 디지털단지점의 삼겹살은

진짜 역대 칼집삼겹살에 들어갈 정도로

너무 맛있더라구요.

 

이걸로 육풍 디지털단지역점 맛집은

바로 인증. ^^

 

 

이렇게 저렇게 많이 먹었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육풍 진짜 강추 드립니다. ^^

 

비빔면하고 또 고기는 정말

찰떡 궁합 이쥬~?

 

 

그렇게 정말 깨끗하게 먹고 왔지요!

 

개인적으로 꽃삼겹은 일단 필수로

주문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거의 호불호 없이 정말 맛있다고

생각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

 

 

나갈때보면 입구쪽에 커피도

뽑아 드실 수 있으니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 하셔요!!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육풍 구로디지털단지점 후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