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논현동 맛집 "호루몬규상" 여기서 드세요! [우설 맛집]

by 브라운T 2021. 11. 27.
728x90
반응형

논현동 맛집 "호루몬규상" 여기서 드세요! [우설 맛집]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논현동 맛집 호루몬규상에서

처음 먹어보는 특수부위를 먹고 왔습니다. ㅎㅎ

 

이미 논현동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호루몬규상은

우설 맛집으로도 정말 유명해요. ^^

 

 

강남구청역에서 멀리 떨어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역에서 내려서

걸어갔습니다. ㅎㅎ

 

외관도 소고기 맛집스러운 외관인데

우설 맛집이다 보니 우설 3종을 바로

주문을 했어요. ^^

 

기본찬은 소스와 양념된 양배추

샐러드을 주십니다.

 

 

조금은 아담하지만 분위기도 좋고

고기가 나오는 모습들도 다 볼 수

있어서 위생이나 여러부분이 신뢰가

더 가더라구요. ㅎㅎㅎ

 

작지만 논현동 맛집으로 입소문

타고 있는데는 이유가 있쥬~?

 

 

고기만 먹으면 살짝 느끼할 수 있는데

양배추 샐러드를 이렇게 많이 주셔서

되게 좋았습니다. ㅎㅎㅎ

 

드디어 나온 우설 3종... ㄷㄷ

 

비주얼은 일단 굉장히 맛있어 보입니다. ㅋㅋ

 

테이블마다 이렇게 작게 숯으로

구울 수 있게 되어있어서 정말

편하더라구요!!

 

 

먼저 우설을 먹어보는데 사실

저는 우설을 처음 먹어봅니다. ㅎㅎ

 

예전에는 거부감이 살짝 있었으나

지금은 별로 없어서 먹어봤는데

정말 쫄깃쫄깃 했어요!!

 

우설의 식감이랑 정말 꼬득꼬득

쫄깃한 식감이 분명 색달랐습니다.

 

 

소스도 3가지인데 우설 특유의

그 식감이 있어서 어딜 찍어먹어도

우설입니다. ㅎㅎㅎ

 

와사비 한점 올려서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우설 맛집답게 우설 비주얼 하나는

정말 최고였어요. ㅎㅎ

 

물론 처음 먹어봐서 약간은

남달랐지만 그래도 맛있었음!!

 

다른 소고기 부위도 판매하는데

논현동 맛집다운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직원분께서 먹는순서를 알려주셔서

그대로 먹어봤는데 식감을 흐름대로

괜찮았어요. ㅎㅎㅎ

 

3가지 조금은 다른 부위지만

그 쫄깃한 식감은 3가지 다

정말 쫄깃합니다.

 

 

양념된 우설 부위도 그

특유의 우설 식감이 있고

맛있게 먹었는데 술안주로 정말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우설 맛집으로 술한잔하러 오기

정말 좋은곳인듯. ^^

 

 

중간에 주먹밥 주문했는데

정말 사이즈 크쥬~?

 

주먹밥도 맛있게 먹었어요!!

 

저 소스에 찍고 김에 싸먹으면

간이 정말 짭조름 달콤 맛있었습니다.

 

 

 

냉면도 주문해봤는데

정말 예쁘게 나오쥬~?

 

시원하게 한그릇!

 

 

그리고 후식으로 추천해주신

붕어사시미 메뉴도 주문했는데, ㅋㅋㅋ

 

붕어싸만코가 나오네요. ㅋㅋ

 

여기에 와사비를 준 이유는

와사비와 함께 먹으면 단맛이

더 강하게 느껴진다고 하는데

정말 그런거 같았어요~!

 

오랜만에 먹으니 너무 맛있는

붕어사시미 메뉴,. ㅋㅋㅋ

 

 

마지막까지 논현동 맛집 호루몬규상에서

정말 시원하고 맛있게 끝내고 왔습니다. ㅎㅎㅎ

 

논현동 맛집 찾으시는 분들이나

우설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호루몬규상 완전 추천합니다!!!

 

분위기도 좋고 맛도 정말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