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진천맛집 붕어찜 "단골집"에서 너무 맛있게 먹은 후기!

by 브라운T 2021. 12. 27.
728x90
반응형

진천맛집 붕어찜 "단골집"에서 너무 맛있게 먹은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천 가면 빼놓을 수 없는

진천 붕어찜을 유명한곳에서 먹고왔는데요~?

 

초평호 앞에 위치하고 있는 진천 단골집은

이미 많이 유명한 식당이더라구요. ㅎㅎㅎ

 

043-532-6171

 

 

 

저희는 조금 늦은 저녁에

가는 바람에 날이 어두워졌는데요~?

 

미리 전화해서 예약해서 차를타고

도착했습니다. ㅎㅎ

 

 

들어가기전 얼핏 보는데도,

향토음식지정업소, 백년가게 등

이미 많은 인증을 거친 특급

진천맛집 이더라구요. ㅎㅎㅎ

진천 오시면 진천 붕어찜 맛집부터

찾으실텐데 이미 유명한 진천맛집

단골집은 정말 추천드립니다. ^^

 

 

붕어찜을 예약하고 갔기에

빠르게 붕어찜을 받아서 먹을 수

있었고 진짜 보기만해도 군침이

막돌더라구요. ㅎㅎㅎ

 

정말 맛집포스 풍겨서

더욱 기대가 됬는데 기본찬도

아주 풍족합니다.

 

 

붕어찜은 처음 먹어보는거 같은데

잡내없이 부드러웠고 맛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시래기가 들어가는게 신기하면서

맛있기도 했습니다.

 

뭔가 진천에서 붕어찜 먹으면 더욱

맛있게 느껴지는 + 플라시보까지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

 

기본찬도 한몫 해주었기 때문에

진짜 맛있는 한끼였는데요~?

 

그리고 먹기전 붕어는 뼈가 굵어서

다 빼고 먹어야 한다고 말씀해주셨는데

에이 그냥 먹지뭘 했는데 진짜 굵더라구요... ㄷㄷ

 

 

붕어찜에서 뼈는 진짜 조심해야겠더라구요.

 

튼튼하다고 그냥 씹어 먹으려 했다간

진짜 큰일이 날지도... ㅎㅎ

 

 

시원한 동치미와 붕어찜에는

수제비도 있고 맛있었는데 조금

아쉬웠던건 붕어찜에서 붕어살이

저에겐 조금 부족한 느낌~?

 

2인 소짜로 했는데 다음에는

2인이여도 대짜로 한번 해봐야 겠어요... ㅎㅎㅎ

 

차를가지고 와서 저는 소주를

못 먹었지만 앞에 분은 마셨네요... ㅠ ㅋㅋㅋ

 

 

그럼에도 한끼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진천 붕어찜은 좋았던거 같아요. ㅎㅎ

 

정말 괜히 진천맛집이 아니고 단골집은

여러곳에서 인정을 받은 진천맛집이니

믿고 먹었고 강추 드려요~ ^^

 

그리고 진천에서 진천 붕어찜 먹으니

더욱 맛있게 먹었던것도 있는거 같습니다.. ㅋㅋ

 

 

그렇게 열심히 먹다가 볶음밥을

추가로 주문했는데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ㅋㅋ

 

다 볶아져서 나오는데 너무 먹음직스럽쥬~?

 

 

진천 단골집의 볶음밥은

채소향이 많이 나면서 양념맛도

잘나서 건강식인데 정말 맛있는 느낌~?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진천맛집 찾으시는 분들이나 진천 붕어찜

잘하는곳 찾으시는 분들에게 진천 단골집은

정말 1티어급 추천을 해드리고 싶네요. ^^

 

너무 맛있게 먹은 후기 끝!

 

https://blog.naver.com/superljy/222597403373

 

진천 초평호 붕어 "단골집"에서 붕어찜 제데로 먹기! [feat.내돈내산]

진천 초평호 붕어 "단골집"에서 붕어찜 제데로 먹기! [feat.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천...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