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대학동 맛집 "상군이네고깃집"에서 성공적인 저녁후기!

by 브라운T 2022. 1. 15.
728x90
반응형

대학동 맛집 "상군이네고깃집"에서 성공적인 저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학동 맛집으로 후기가

굉장히 좋았던 상군이네고깃집을

다녀왔는데요~?

 

무한리필집인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고 만족스러워서 바로

포스팅 써보네요. ㅋㅋㅋ

 

02-6339-6919
주소

대학동 맛집 상군이네고깃집은

깔끔한 외관과 내부로 후기가 좋아서

그런지 많은분들이 이미 찾는곳입니다. ㅎㅎ

 

14,900원에 무한리필로

6가지의 메뉴를 맛볼 수 있는데요~?

 

 

아주 정성스러운은 음식을

내어 주는 부분은 글귀와

기본찬, 친절 등에서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저희는 2인으로 빠르게 철판과 기본찬을

준비해주셨고, 기본으로 된장과 여러

채소도 같이 나옵니다. ㅎㅎㅎ

 

보통 된장은 따로 주문해야 되는 경우도

많은데 기본으로 나와서 너무 좋음... ㅋㅋ

 

 

가장 처음으로 빠르게 먹을 수 있는

우삼겹을 굽고 바로 삼겹살과 목살을

올렸는데,

 

무한리필집에서 보기 힘든 좋은

퀄리티의 고기들이였습니다. ㅎㅎㅎ

 

 

우삼겹하고 된장을 먼저 맛보는데

된장찌개는 조금 달기도하고 라면맛

비슷한 느낌인데 일단 맛있었어요. ㅎㅎㅎ

 

고기 때깔보면서 맛없을 수

없겠다는 생각을 했고 맞았습니다. ㅋㅋ

 

우삼겹과 대패는 빨리 먹을 수 있어서

항상 조금씩 퍼왔던거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삼겹살 쌈에 싸서 먹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고기질도 너무 좋은데 채소도

진짜 싱싱하고 맛있었습니다.

둘이서 3만원으로 정말

푸짐하게 고기를 즐길 수 있는곳이라

재방문은 물론이고 강력추천 하고 싶은

가게이네요.

 

 

모든 기본찬이 다 괜찮아서

어떻게 먹어도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고기 부드럽고 식감이

굉장히 괜찮았음!!

 

대학동 맛집 바로 인증

 

 

바로 또 고기 한접시 퍼왔는데

진짜 퀄리티 상상 이상으로 좋네요.

 

무한리필 집이라고 생각하면

더없이 좋은 비주얼과 맛이죠. ㅎㅎㅎ

 

잘 드시는 분들은 아마 고기

엄청 퍼오실듯 하네요. ㅋㅋ

 

목살 수준이 굽는데 완전

스테이크 수준으로 비주얼은

진짜 엄청나죠~?

 

맛도 괜찮습니다. ㅋㅋ

 

목살 정말 부드럽고 육즙에

삼겹살도 약간은 느껴지는 고기

식감이 너무 만족스러웠네요. ^^

 

 

노릇노릇하게 열심히 굽는데

삼겹살도 그렇고 목살도 진짜

군침 뚝뚝 떨어짐. ㅎㅎㅎ

맛있어서 엄청 열심히 고기를

굽고 먹었던거 같은데 진짜 많이도

먹은거 같아요 한 5접시는 먹었으니.. ㅋㅋ

 

 

고기 정말 흡입하면서 비빔냉면도

주문했는데 여기 냉면도 또 별미임 ㅎㅎ

 

냉면 퀄리티도 진짜 좋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고기랑도 같이 먹고

냉면도 진짜 추천드릴만한 메뉴!!

 

 

빠르게 잘 먹었는데 정말

맛있게 든든하게 먹은 느낌이랄까.. ㅎㅎㅎ

 

대학동 맛집 상군이네고깃집 강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