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영등포역 맛집 "마굿간생고기" 너무 맛있었던 영등포 맛집!!

by 브라운T 2021. 11. 25.
728x90
반응형

영등포역 맛집 "마굿간생고기" 너무 맛있었던 영등포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등포역 맛집으로 너무

맛있게 먹고온 마굿간생고기 식당의

포스팅인데요~? ㅎㅎ

 

영등포역 맛집 답게 영등포역에서

걸어서 정말 바로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 굉장히 좋습니다. ^^

 

 

외관부터 되게 분위기 있고

사람들도 굉장히 많았는데

얼굴이 많이 안와서 사진을

못올리겠네요. ㅎㅎㅎ

 

앞에 숙성된 고기가 보여서 뭔가

더 먹음직스러워 보이더라구요. ㅋㅋ

 

가면 위 사진처럼 기본찬이

먼저 나오는데요~?

 

명이나물 빼고 리필가능!

 

 

저런 돌 불판위에 구워주시는데

저희는 마굿간 한판이라는 39,500원짜리

2인분 세트를 주문했어요. ㅎㅎㅎ

 

삼겹살과 목살 490g을 주시는데

일반 성인 2인이면 충분하쥬~?

 

빠르게 나온 고기는 진짜

두께와 비주얼.. ㄷㄷ

 

너무 맛있는 비주얼인거에요. ㅋㅋ

 

 

온도 체크를 하고 직원분께서

일일이 다 구워주시는데 정말 편했음!

 

앞에는 김치와 파채도 같이

구워주시고 버섯과 양파도 함께

구워주셨어요. ㅎㅎㅎ

 

두꺼운 고기 좋아하는데 엄청 두껍고

퀄리티도 좋아보여서 사람 많은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뭐 영등포역 맛집으로 입소문

빠르게 타고 있다고 하네요. ^^

 

물론 6년인가 7년동안 자리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노릇노릇 구워지는 고기보니

입가에 미소가 씨익~ ㅋㅋㅋ

 

자를때 쾌감도 너무 좋고

빨리 먹고싶었습니다 이때 ㅎㅎㅎㅎ

 

 

다구워진 고기를 한점씩 먹어보는데

같이 먹을 채소도 많고 일단 고기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육즙도 적당히 너무 맛있고

식감부터 고기의 퀄리티를

잘 느낄 수 있었어요. ㅋㅋ

 

 

아물론 구울때 정말 미친

비주얼을 보여줘서 실패는

없겠구나 생각 했는데,

 

역시나 이날 저녁도 너무 성공적. ㅋㅋ

 

보이는 비주얼 그이상의 고기

퀄리티 입니다. ㅎㅎㅎ

개인적으로 붉은빛 있을때 뒷면

익은 저 삼겹살 비주얼 너무 사랑합니다. ^^

 

양파도 너무 맛있어보이는 사진이네요!

 

 

된장도 꽃게가 들어가 국물이

더 감칠맛나고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또 이런 고기집에는 된장찌개가

빠질 수 없잖아요~? ㅋㅋ

 

 

그리고 고기 찍어먹을것도 많아서

여러 간과 질 좋은 고기를 즐겼네요.

 

한입 먹는순간 영등포 맛집

바로 인정하게 될겁니다. ㅎㅎㅎ

 

고기가 좋아서 어디에 찍어먹든

일단 맛있고 봅니다. ㅋㅋ

 

 

쌈도 싸먹고, 소주 한잔

걸치며 너무 맛있게 먹었던

영등포역 맛집 마굿간생고기. ^^

 

또 방문을 바로 생각하게

만드는 분위기와 맛은 최고!

 

소주 정말 술술 넘어가고 순신간에

없어지고 쓰지도 않고 달콤했습니다. ㅋㅋ

 

 

정말 든든히 한끼 마굿간생고기에서

제데로 먹고 가네요.

 

저도 이제 영등포 맛집은

마굿간생고기부터 말하려구요. ㅎㅎㅎ

 

영등포역 맛집은 어디다? = 마굿간생고기

 

이게 제 머리속에 쏙 들어간

고기맛과 분위기 였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