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현관 우산꽂이 너무 유용하게 쓰고있어요! (사용후기)

by 브라운T 2021. 6. 10.
반응형

현관 우산꽂이 너무 유용하게 쓰고있어요!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관 우산꽂이를 직접 구매해서 써보고

너무 좋아서 추천드릴려고 포스팅을 합니다. ㅎㅎ

 

티비를 보다가 혼자사는 프로그램에서

현관 우산꽂이를 사용하는걸보고 바로

찾아서 주문을 하게 되었어요. ^^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현관 우산꽂이는

공간 활용이 굉장히 잘되면서 스마트하게

쓸 수 있는 제품입니다. ㅎㅎ

 

포장 굉장히 잘되어서 빠르게 배송받았고,

 

가격대는 5900원!!

 

 

정말 극강의 가성비와 정말 간단하지만

굉장히 효율성이 좋습니다.

 

뒷쪽에 자석이 있어서 현관문에

똭! 붙혀주면 끝. ㅎㅎㅎ

 

 

색상은 3가지 생상이 있었는데요?

 

저는 블랙으로 주문을했고,

밑부분 붙혀주고 윗부분은 밑에부분

맞춰서 조금 올려서 우산꽂이를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ㅎㅎㅎ

 

 

이렇게 우산꽂이가 현관에 있으면

우산 놓을 자릴를 따로 만들 필요도 없고

정말 스마트하고 인테리어로써도 예쁜느낌이라

진짜 강추를 합니다. ㅎㅎ

 

저도 써보고 진짜 만족하는 제품이거든요. ^^

 

 

 

 

생각보다 꽉 고정이 되서 문 열때도

전혀 흔들림없고 땔때도 그렇게 힘을주지

않아도 잘 떼어 집니다. ㅎㅎ

 

원룸이나 큰 집이라도 현관 우산꽂이는

정말 도움되고 공간활용이 잘 되기

때문에 모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