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강남역 분위기 좋은 한우 소고기 스테이크 맛집 : 한우부티크 강남점 후기!

by 브라운T 2024. 10. 4.
반응형

 

강남역 분위기 좋은 한우 소고기 스테이크 맛집 : 한우부티크 강남점 후기!

 

 

 

강남역 근처에서 프라이빗하고 고급스러운 한우 맛집을 찾고 있다면, 

한우부티크 강남점은 정말 놓치기 아까운 곳입니다. ㅎㅎ 

 

친구와 오랜만에 만난 자리에서 특별한 식사를 하고 싶을 때, 

이곳이 딱이에요!!.

 

강남 중심지에서 최고의 한우를 맛보는 경험을 알아보려면,

이 글을 끝까지 읽어봐주세요. ^^

 

위치, 분위기, 그리고 특별한 메뉴까지 모든 정보를 담았으니

앞으로의 방문 계획에 큰 도움이 되실거에요!!

 

 


1. 한우부티크 강남점의 위치와 접근성

한우부티크 강남점은 신분당선 강남역 5번 출구에서 

바로 뒷골목으로 들어가면 보이는 호정빌딩 8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정말 접근성이 좋아서 교통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외근 출장 때나 특별한 날 방문하기에도 딱!.

 

그리고 에이플러스에셋 타워에 주차하면 1시간 주차 지원

가능해서 차를 가지고 가는 경우에도 문제없이 편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강남의 중심지에서 이렇게 접근성이 좋은 곳은 진짜 찾기 힘들어요! ㅋㅋ

 



2. 도착 즉시 느껴지는 고급스러움

8층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자마자 느껴지는 고급스러움이 최고였어요

복도를 따라 진열된 와인병들과 세밀하게 꾸며진 인테리어는 

입구에서부터 내가 특별한 곳에 왔다는 것을 느끼게 하더라고요. 

 

루머로 안내해 주기 전 와인병이 가득한 복도를 통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고,창가 쪽 자리에서는 빌딩숲을

내려다보며 식사할 수 있어서 더 특별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ㅎㅎ

 



3. 한우부티크 메뉴와 식사 팁

여기 한우부티크의 메뉴는 정말 다양해요. 

시그니쳐 꽃등심, 스페셜 안심, 즉석양념 등심, 

살치살 등 최고급 한우를 맛볼 수 있습니다. ㅎㅎ

 

특히 점심에는 런치 그릴 세트 메뉴가 있는데, 

고기와 함께 식사 메뉴와 음료도 포함되어 있어 가성비가 좋아요. 

 

우리는 안심 세트를 주문해 보았는데, 

고기 본연의 맛이 정말 살아 있어 만족했습니다.

고기에 곁들여 먹는 다양한 소스들이 있어서

더욱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있죠. ^^



4. 소고기의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다양한 반찬

한우부티크에서 제공되는 반찬들도 소고기의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역할을 했어요. ㅎㅎ 

 

보코치니 치즈와 신선한 로메인이 가득 

올려진 샐러드는 아주 깔끔하고 고소했어. 

 

식사 전반이 고급의 극치였죠. ㅎㅎ

에피타이저로 나온 가지구이는 부드럽고 치즈 맛이 고소해서 

마치 라자냐를 먹는 기분이었어는데요~?

 

메인 고기 메뉴를 먹기 전부터 입맛이 도는 느낌이었어요.

 



주문한 깍두기볶음밥은 완전 별미!!

 

식감도 맛도 너무 맛있어서

찐 강추하는 메뉴입니다. ㅎㅎ

 

반응형

 



5. 주요 메뉴의 실제 맛과 향

한우부티크에서 특히 인상적이었던 앤심은 두툼하게 절단되어 

있고 고소한 맛과 씹히는 식감이 일품이었어요. ㅎㅎㅎ

 

처음에는 말돈 소금과 함께, 이후에는 청양고추 페스토와 함께 

먹었는데 각기 다른 맛이 고기 본연의 맛을 더 살려주더라고요. 

 

특히 페스토는 고기의 풍미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주고,

여러 번 구워 주신 고기가 마치 자신만의 특제 소스와 

함께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듯했습니다. ^^

 



6. 약간의 아쉬움과 주의점

한 장소가 완벽할 수는 없지, 좀 아쉬운 점도 있었어요. 

룸이 프라이버시를 보장해 주어 좋았지만, 

일부 룸은 창문이 없어 약간 답답하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메뉴 가격이 일반적인 한우집보다는 다소 높을 수 있어서, 

미리 예산을 넉넉히 잡고 가는 게 좋아요. 

 

그래도 제공되는 서비스와 음식 퀄리티를 생각하면 

그만한 가치는 충분히 있었어요! ^^

 

 

마지막 디저트까지 아주 시원하게

마무리하고 나왔습니다. ㅎㅎㅎ

 

 



강남역 한우부티크는 접근성 좋은 위치, 고급스러운 분위기, 

그리고 프라이빗한 룸으로 자주 찾고 싶은 곳이 되었어요.  ㅎㅎ

 

특히 한우 안심의 맛은 잊을 수 없었고, 

다양한 반찬과 소스들도 고기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약간의 아쉬움이 있었지만, 전체적인 경험은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특별한 날, 특별한 사람과 함께 가기 좋은

강남역 분위기 좋은 한우 소고기 스테이크 맛집

한우부티크 강남점을 꼭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