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반도 숙소

안성 모텔 "스테이 오늘 안성점" 무인텔 꿀 힐링 숙소 숙박 후기!

by 브라운T 2024. 3. 31.
728x90
반응형

안성 모텔 "스테이 오늘 안성점" 무인텔 꿀 힐링 숙소 숙박 후기!

 

 

녕하세요!

 

브라운T 입니다. ㅎㅎ

 

오늘은 제가 안성에 미팅이 잡혀서

안성 모텔을 찾다가 숙박 했던

안성 무인텔 '스테이 오늘 안성점'

대한 포스팅이에요. ^^

 

스테이 오늘 안성점은 안성 무인텔로

차가 없으면 조금 가기 힘들지만 주변에

골프장이나 수목원 등이 있어서

찾으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전화번호
0507-1411-1977

 

 

성 모텔 찾으시는 분들은

스테이 오늘 안성점이 정말

만족스러운 무인텔이 되실거라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https://www.instagram.com/stayonel/

 

스테이 오늘 안성점이

인스타도 있어서 공유를 합니다!!

 

스테이 오늘 안성점

 

 

적한 위치에 아주 세련된

모습을 하고 있는 스테이 오늘 안성점이

보이네요 ㅎㅎㅎ

 

 

객실 하나 하나마다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밑에 주차장 문이 열리고

혼자 주차하고 올라가면 바로

객실인데요~?

 

 

 

실 정말 너무 아늑하고

퇴실이나 외출시에도 버튼 하나면

되는데 조명 스위치도 옆에 있네요!!

 

 

아주 쾌적하고 깨끗한 객실 컨디션.

안성 숙소 숙박 하실 분들에게는

정말 추천하는게 저 또한 너무

편안한 힐링 숙박이 되었습니다. ㅎㅎ

 

 

 

 

주 편안했던 침대와 옆에

공기청정기까지 있어서 공기도 매우

쾌적했습니다. ㅎㅎ

 

샤워가운 2개와 옆에 작은 테이블과

의자도 있는데 인테리어 누가 했는지

전부 예쁜 아이템 들이네요. ^^

 

 

 

라이기와 커피포트기 그리고

각종 어메니티도 아주 넉넉하게

잘 구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히나 화장실은 진짜 우드톤이

위쪽에 입혀져있는 인테리어로

너무 멋지더라구요!!

 

진짜 깨끗하고 거울도 LED거울에

샴푸 린스 바디도 좋은걸로 잘

구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ㅎㅎ

 

샤워기도 황금색.. ㄷㄷ

 

 

 

장실 신경 많이 쓰시는 분들

있으실텐데 정말 예쁘죠~?

 

보는것처럼 굉장히 깨끗했습니다.

 

 

 

장고에는 물3개와

커피믹스 2개 티백이 있었고

편의점에서 사온 쿠크다스와 함께

잠깐의 힐링을 즐겼습니다. ㅎㅎㅎ

 

안성 모텔에서 좋은 객실 컨디션의

침대에서 누워서 큰 티비 보는맛이란.. ^^

 

티비도 크더라구요!!

 

 

 

테이 오늘 안성점의

큰 메리트 중 하나는 내부에 있는

카페에서 음료 2잔을 무료로 드실 수

있다는건데요~?

 

객실 내부에 이렇게 메뉴와

쿠폰이 놓아져 있습니다. ㅎㅎ

 

 

 

 

음날 앞에 스테이 오늘 안성점의

카페에서 음료 2잔을 주문 했습니다. ㅎㅎㅎ

 

 

 

부에도 이렇게 멋진 의자와

작은 테이블이 있어서 좋은 공기

마시며 마지막까지 힐링 숙박 했네요. ㅎㅎㅎ

 

안성 모텔 찾으신다면

안성 무인텔인 스테이 오늘 안성점에서

숙박 하시는걸 찐 강추 드립니다.

 

저도 굉장히 편한 환경에서

잘 쉬었던 안성 숙소라 재방문

의사도 있네요. :)

 

 

 

 

https://blog.naver.com/superljy/223163272141

 

안성 모텔 "스테이오늘 안성점" 골프장 근처 숙박 추천!

안성 모텔 "스테이오늘 안성점" 골프장 근처 숙박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성 모텔을 찾다가...

blog.naver.com

 

▲블로거 브라운아이의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