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반도 숙소

원주호텔 숙소 찾으신다면 "보스코아 호텔" 조식까지 너무 좋아요!

by 브라운T 2021. 10. 11.
728x90
반응형

원주호텔 숙소 찾으신다면 "보스코아 호텔" 조식까지 너무 좋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주에 놀러가서 가장

중요한 원주숙소를 한참 찾았는데

정말 괜찮은 원주호텔에서 묵고 왔습니다. ㅎㅎㅎ

 

많은 분들이 원주 숙소로 여기저기

알아보시고 원주호텔을 찾으시는 분들도

정말 많이 계신데요~?

 

이번에 제가 다녀온 원주 보스코아 호텔은

원주호텔로 정말 만족스러워서

원주 숙소 찾으시는 분들에게 정말 강추!!

 

 

원주숙소 보스코아 호텔은

지하에 주차장이 있고,

 

3층부터 호텔인데 저는 바로 주차를

하고 3층 로비로 올라왔습니다.

 

원주호텔 보스코아는 3성급 호텔로

이 호텔만의 분위기가 확실히 있어요!

 

되게 세련되고 깔끔해서

깔끔한 원주호텔을 좋아하는

저로썬 되게 만족스러웠죠.ㅎㅎㅎ

 

3층에는 프론트와 조식

레스토랑도 있는데 항상 메뉴가

적혀있어서 보기 편하실 거에요!

 

저녁에 잠깐 들어가봤는데

되게 깔끔했습니다. ^^

 

 

객실키를 받아서 바로 입실을

하러 들어갔는데 객실 내부도 정말

깔끔하게 잘 꾸며져 있고,

 

너무 포근한 이미지라 정말

너무 편했습니다.

 

 

침실도 예쁘고 아늑하지만 곳곳에

보이는 스타일러와 공기청정기는

너무 쾌적한 환경이라 느끼게 해주고,

 

티비도 굉장히 크고 전체적으로

세련되고 고급스러움 한방울.

 

룸컨디션은 되게 좋았어요. ㅎㅎ

 

 

세면대, 화장실, 샤워실이

다 분리되어있었는데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던것 같아요.

 

그리고 사진만봐도 알 수 있듯

굉장히 깔끔하죠~?

 

 

시티뷰인점도 굉장히 좋았는데

모든 어메니티도 잘 갖춰져 있고,

 

냉장고엔 물3개와 음료2개까지

정말 원주호텔에서 호캉스 누리기

좋은 조건이쥬~?

 

 

날이 어두워지기전에 풍경

바라보기.. ㅎㅎㅎ

 

원주여행은 처음인데 너무 괜찮은

원주호텔을 숙소로 사용하게되서

되게 기분좋았음!!

 

 

밤에는 잠깐 나와서 앞에

천이 있는데 걸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저녁먹고 돌아와 산책하는데

조용하고 길도 잘 나있어서

산책하기 추천. ㅎㅎㅎ

 

아침의 조식의 현장. ㅎㅎㅎ

 

퀄리티 괜찮았던 한식코스이고,

맛있어서 국은 두번 먹었어요. ㅋㅋ

 

 

음료와 컵라면, 시리얼과 채소 과일 등

다양하게 맛볼 수 있었고 썩 괜찮았어요!!

 

또 원주숙소를 찾고 원주호텔에서 머무르게

된다면 다시 오고싶은 보스코아 호텔. ^^

 

조식까지 만족스러웠고,

원주 보스코아 호텔은 원주에서도

되게 중심에 위치하기 때문에

이동하기에도 너무 좋은 위치에요. ㅎㅎㅎ

 

원주호텔 보스코아 최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