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반도 숙소

수원역 모텔 숙박 : 라리아 호텔 힐링 숙소로 추천!

by 브라운T 2024. 4. 7.
728x90
반응형
반응형

수원역 모텔 숙박 : 라리아 호텔 힐링 숙소로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역 모텔에서 숙박하고

온 브라운T의 후기입니다. ㅎㅎ

 

수원역은 워낙 핫하다보니

수원역 숙소로 모텔 찾으시는분들

많으실텐데,

 

제가 다녀온 수원 라리아 호텔

정말 꿀 힐링 숙소입니다. ^^

전화번호
031-246-2272

 

 

 

수원 로데오거리를 지나다보면

라리아 호텔이 보이는데,

 

바로 앞이 로데오거리다보니

먹거리와 쇼핑하고 놀곳들이

즐비합니다. ㅎㅎ

 

 

바로 발견한 수원 라리아 호텔!!

 

위치 너무 좋아서 수원역 모텔로

추천드리는 이유기도 해요. ㅎㅎㅎ

 

 

주차장도 있고 앞에 보니

넷플릭스나 왓차 디즈니 등

다양한 채널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다보니 이것만 하루종일

봐도 힐링 쌉가능... ㅎㅎ

 

PC룸이 좋다고해서

저는 PC룸으로 들어가게 되었는데요~?

 

 

 

입구앞 천사날개의

그림이 있던데 잠깐 천사가

되어 보실 수 있음 ^^;;

 

프론트도 정말 깨끗하네요.

 

그리고 프론트부터 향기가

정말 좋았습니다.

 

 

정말 좋은 메리트는 조식을

5천원만 내면 다음날 말한 시간에

문고리에 조식을 걸어주시는데요~?

 

다음날 미팅이 있어서 못먹었지만

재방문한다면 꼭 먹어보고 싶은

조식입니다. ㅎㅎㅎ

 

어메니티는 천원을 내야됩니다!

 

 

906호로 객실 배정받고

바로 올라갔습니다!

 

보니까 성인용품 자판기도

있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복도도 너무 예쁜 라리아 호텔이지만

역시나 중요한건 객실이쥬~?

 

객실도 역시 너무 좋은 컨디션이라

한번 더 추천하게 되는 수원역 모텔 ^^

 

PC룸의 PC 사양 최고이고

의자도 PC방 의자더라구요. ㅎㅎㅎ

 

 

욕실도 레트로한 느낌 너무 좋구요

침대 너무 푹신한데 바로앞에 티비에서는

티빙이며 넷플릭스며 다 볼 수 있으니

아주 개꿀인부분. ㅎㅎㅎ

 

수원역 모텔 숙소 찾으시는

분들은 정말 참고할만한 숙박이죠~?

 

 

냉장고에는 물3개와 희한하게

바디로션이 있더라구요~?

 

더 시원하게 로션 발라서 더 좋음. ^^

 

어메니티는 거품목욕 할 수 있는

입욕제까지 아주 알찹니다!

 

 

드라이기까지도 아주 좋고

저 컴퓨터는 진짜 배그도 랙없이

잘돌아가고 최고더라구요!

 

제가 가본 수원역 모텔 중에서

가장 좋은 컴퓨터 였습니다.

 

 

분에 배그 치킨도 먹었습니다. ㅎㅎㅎ

 

아주 꿀힐링 숙박이라

잠도 푹자고 수원역 모텔로

라리아 호텔 숙소에서 숙박

정말 찐 강추에요 :)

 

그리고 수원 라리아 호텔이

인스타도 있어서 주소 공유합니다 ~

 

https://www.instagram.com/suwonlari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