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반도 숙소

영종도 숙박 "레지던스 호텔 - 영종365 스테이" 너무 좋았어요! [장 단기 가능]

by 브라운T 2021. 10. 24.
728x90
반응형

영종도 숙박 "레지던스 호텔 - 영종365 스테이" 너무 좋았어요! [장 단기 가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종도 레지던스 호텔에서 숙박한

후기인데 너무 좋아서 바로 포스팅하네요. ㅎㅎ

 

영종도 숙박으로 아마 레지던스 호텔을

찾으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실텐데요~?

 

이번에 제가 다녀온 영종365스테이는

이번년도 준공으로 신축인데 진짜

만족스러운 영종도 레지던스 호텔이였습니다. ^^

 

 

2층부터 10층까지가 영종365스테이의

레지던스 호텔인데 정말 깔끔하고 깨끗하고

테라스까지 보여서 외관으로도 되게 좋아보이죠~?

 

1층, 2층, 옥상은 공원도 작게

꾸며져 있는데 간단히 커피 한잔하면서

바람쐬기 너무 좋았어요!!

 

 

들어가는데 고급스러운 액자부터

우선 신축이라 정말 매우매우 깨끗하고

깔끔해서 그부분에서는 엄청

만족스러우실 꺼에요. ^^

 

영종365스테이의 레지던스는 취사도 되고 편의

여건들이 더욱 잘 되어 있는 신축임에도 불구하고

요금 부분에서도 만족스러웠는데요~?

 

장 단기가 가능한 영종도 레지던스라

장기로 갈수록 정말 큰 할인폭이였어요!!

 

 

방 자체도 너무 깔끔하고 앞에

테라스까지 있어서 뷰도 너무 시원시원

진짜 만족스러웠습니다.

 

 

저는 욕실도 되게 중요하게 보는데

고급 어메니티와 너무나 깔끔한

욕실 덕분에 기분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심지어 제가 이번에 첫 숙박하는 방이라고... ㄷㄷ

 

아직 신축이고 첫 숙박하는 방이

많아 너무 깔끔한 영종도 레지던스 호텔에서

숙박할 수 있는 기회이네요. ㅎㅎㅎ

 

 

특히나 취사도 당연히 가능한데

모든 편의 부분이 구비되어있어서

정말 몸만 들어오면 되는게 장 단기 숙박

하시는 분들에게도 진짜 좋겠더라구요.

 

저는 하루이지만 만끽하면서

숙박을 했네요. ㅋㅋㅋ

 

칼하고 도마, 냄비 프라이팬 등

진짜 다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예비 이불이나 냉장고도 큰데

물도 4개나 들어있었네요. ㅎㅎㅎ

 

그리고 잠깐 옥상 공원으로 이동했습니다.

 

 

진짜 바다가 보이는 탁 트인 뷰가

진짜 시원시원 하더라구요. ㅎㅎ

 

주변이 되게 조용하고 신축이라

너무 깔끔해서 정말 나만의 아지트에

온 느낌도 들고 옥상정원도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특히나 해가 지는것도 보이는데

뷰 정말 너무 좋아요!!

 

영종365스테이 오신다면

옥상정원은 필수로 추천드리고 싶네요.

 

 

그렇게 옥상정원을 조금 느끼다가

2층 공원도 가보았는데 2층 공원

역시 관리가 잘 되어있었습니다.

 

높은 뷰와는 또 다른 안정감있는

2층 공원. ㅎㅎㅎ

 

 

바로앞에 cu편의점도 있어서

편의점 사용도 너무 편해요!!

 

커피 사와가지고 테라스에서

분위기 있게 한잔 했지뭐얌. ㅎㅎ

 

바다와 산공기가 다 느껴지는데

공기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옥상의 해가 보이는 뷰에 이어

달이 보이는 테라스 뷰입니다. ㅎㅎㅎ

 

뷰하나는 정말 힐링 느끼기 딱 좋은

영종도 레지던스 호텔인거 같아요. ^^

 

레지 뿐만 아니라 영종도 숙박 찾으시는

분들도 많이 애용하실것 같다는... ㅎㅎ

 

 

여기 배달도 되어서 저녁에는

조금 쌀쌀해져서 국밥을 배달시켜

먹었습니다. ㅎㅎㅎ

 

책상도 이렇게 스마트하게

익스텐션이 되는 부분이라

공간 활용도도 좋아요.

 

그리고 큰 티비는 넷플릭스가 가능하고

11월 중순부터는 넷플릭스 대신 디즈니 티비를

설치한다고 하네요. ^^

 

 

뜨끈하게 국밥 한그릇하고

가져온 와인과 빵을 즐겼던 밤. ^^

 

영종도 숙박 하면서 객실 안에서는

제일 최고의 힐링을 하고 온거 같아요.

 

위치도 운서역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이거든요!!

 

 

아 참고로 지하는 이렇게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오셔도 될것 같아요!!

 

깨끗하고 아늑해서 정말 만족스러운

영종도 숙박이였고,

 

영종도 레지던스 호텔 장기 단기 숙박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1순위로 추천하고싶은

영종365스테이 였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블로그로 연락해서 숙박을

잡으시는 분들은 식빵과 1층에 있는

이디야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 하신다고 하니

꼭 다들 블로그 혜택을 받으시길 기원하면서

밑에 연락처를 남겨 놓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