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반도 숙소

인천 호텔 "구월호텔" 정말 편안한 호텔이였어요!

by 브라운T 2021. 11. 26.
728x90
반응형

인천 호텔 "구월호텔" 정말 편안한 호텔이였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호텔에 호캉스를

다녀왔는데 역대급 좋다고 느낌

시스템이 있는 호텔이였습니다. ㅎㅎㅎ

 

바로 인천 호텔에서도 핫해지고있는

구월호텔인데, 특히나 방에서 피씨로

피씨방처럼 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게

진짜 최고였어요. ^^

 

 

생각보다 규모가 있었던 구월호텔은

9월이라는 의미였네요. ㅎㅎㅎ

 

프론트도 크고 쾌적한편입니다.

 

굉장히 기대하고 간 호텔이였어요!!

 

 

객실내에서 피씨로 일반 밥종류의

음식은 물론이고, 햄버거 종류, 안주 등

정말 다양한 메뉴를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보드게임 또한 대여해서 객실에서

할 수 있었는데요~?

 

진짜 여기 후기도 좋던데 찐

힐링하러 오는 인천 호텔 입니다. ㅎㅎㅎㅎ

 

 

조식은 다음날 2층 조식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할 수 있었고,

 

1층엔 커피숍과 atm도 있어서

정말 편하게 많은것들을 해결할 수

있어 보이죠~?

 

객실로 가는 복도도 되게

세련되고 럭셔리해서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들어간 객실은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고 너무 예쁘고 아늑한 분위기라

기분부터 좋아지더라구요. ㅎㅎㅎ

 

공기청정기는 물론이고 큰 티비와

피씨, 큰 욕조와 깨끗한 객실 컨디션이

후기가 좋을 수 밖에 없음. ㅋㅋ

 

 

조금 야해보이는 이상하게 생긴

의자와 욕조와 샤워실, 화장실, 세면대까지

따로 분리 되어있는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인천 구월호텔에서 가장 많이

니낀건 쾌적하고 깨끗하다는 느낌이에요. ^^

 

 

욕실부분은 흠잡을곳 없이

만족스러웠고 냉장고에는

물 3개와 음료 3개가 구비되어있습니다.

 

이날 욕조에 물받아서 목욕도

하는데 어찌나 힐링이 되던지. ㅎㅎㅎ

 

 

큰 티비로 영화를 틀어놓고 잠깐

쉬다가 구월호텔이 인천 호텔 중 정말

핫할 수 있는 이유인 피씨로 주문을

한번 해보았는데요~?

 

진짜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여기 객실까지 가져다 준다는게.

 

그리고 방금 요리한것이기 때문에

따끈따끈 아주 너무 좋아요!

 

 

잠깐 내려가 맥주를 사오고

진짜 넘 맛있어 보여서 이것저것

너무 많이 주문해버렸네요. ㅋㅋㅋ

 

퀄리티도 괜찮고 가성비가 정말

갑입니다. ㅎㅎ

 

너무 행복했어요 영화보면서

이런 시스템의 서비스를 받으며

호캉스를 보낸다는게... ^^

 

인천 호텔에서 호캉스는

진짜 구월호텔에서 해보셔야되요!!

 

 

어메니티도 잘 구비되어 있었어요

당연히!

 

 

이날 정말 배부르게 먹었는데

한번에 다 못먹고 영화 또 보다가

또 먹고.. ㅋㅋㅋ

 

암튼 정말 행복하게 눈을 감고

아침에 조식을 먹기위해 일어났습니다.

 

 

아침에 2층의 조식 레스토랑도

깨끗하고 분위기가 굉장히 좋죠~?

 

계란 후라이 해먹을 수 있는

셀프코너도 있고, 간단히 먹을 수 있는

메뉴부터

 

 

아침을 든든히 시작할 수 있는

한식까지 퀄리티도 괜찮은편!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시리얼도

있었는데 저는 한 세번정도 먹은거 같아요. ㅋㅋ

 

한식 + 한식 + 시리얼... ㅋㅋㅋ

 

인천 구월호텔의 단점이라고

한다면 너무 맛있게 많이 먹어서

살이 찔 수 있음 주의.... ^^

 

 

그렇게 아침 조식까지 완벽했던

인천 호텔!! 구월호텔은 정말

강력 강력 추천하고싶은 인천 호텔입니다. ㅎㅎㅎ

 

꼭 한번 가보시는걸 진심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