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롯데리아 클래식 치즈버거 세트 먹은 후기! [feat 가격]

by 브라운T 2021. 9. 27.
728x90
반응형

롯데리아 클래식 치즈버거 세트 먹은 후기! [feat 가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리아 클래식 치즈버거 세트를

간만에 주문해서 먹어 본 후기에요. ㅎㅎㅎ

 

다들 추억의 치즈버거는 한번씩

잡숴 보셨을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아마 아직 미성년자 분들은

롯데리아 클래식 치즈버거의 맛을

약간은 이해 못하실 수도 있습니다. ^^

 

 

얼마전 아이언맨1을 다시 봤었는데

주인공 토니 스타크가 치즈버거를

주문하면서 정말 맛있게 먹었죠!!

 

되게 인상적이였는데 갑자기 생각이

나서 바로 롯데리아 클래식 치즈버거 세트를

집에서 배달 시켰습니다. ㅋㅋㅋ

 

 

롯데리아 클래식 치즈버거는 확실히

맛뿐만 아니라 옛날 감성도 함께하는맛이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던거 같아요. ㅎㅎㅎ

 

롯데리아 클래식 치즈버거 가격

5,300원!!

작지만 부담없는 가격으로 저는

롯데리아 클래식 치즈버거 세트를 주문했고

위 이미지와 같은 구성으로 나옵니다.

 

요즘은 치즈버거도 저런 네모난

햄버거 포장을 하나 더 해서 나오네요. ^^

 

 

약간은 예상했지만 솔직히 겉은

살짝 부실해보여서 실망... ㅎㅎ

 

하지만 롯데리아 클래식 치즈버거가

지점마다 조금씩 다르고 겉이 다는

아니니까 조금 보고 바로 한입했어요. ㅋㅋ

 

겉은 패티와 확실히 체다치즈는

보이더라구요. ^^

 

 

롯데리아 클래식 치즈버거는

안에 크림치즈가 들어있어서 치즈향과

맛이 한층더 많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옛날의 그 치즈버거

맛이 피클이 씹히면서 나는데

너무 반갑기도하고 일단 맛도 있습니다. ㅎㅎㅎ

 

롯데리아 클래식 치즈버거는 치즈향과

맛이 나면서 피클이 씹히면서 그 약간의

새콤함까지 더해서 완벽해지죠.

 

 

솔직히 옛날 치즈버거는 양파조각이

더 많이 씹히고 케첩도 더 느껴지는데

그부분이 조금만 느껴져서 개인적으로 아쉽...

 

하지만 크림치즈로 치즈향과 맛이

더 올라간건 정말 더 좋았던거 같아요. ㅎㅎㅎ

홍보하는 롯데리아 클래식 치즈버거의

사진과 같이 만들어준다면 진짜 맛있을듯!!!

 

 

롯데리아 클래식 치즈버거 이다보니

빵 위에 깨소금 토핑도 없네요. ㅎㅎ

 

하지만 더 오리지널 느낌이나서

좋았음!

 

그래도 양파나 다른 토핑들이

약간씩 아쉬웠던건 사실.. ^^;;

 

 

그래도 5300원의 가격에

감성과함께 나름 맛있게 먹었습니다.

 

롯데리아 클래식 치즈버거 세트 고민하시는

분들은 과감하게 드셔보시길.. ㅎㅎㅎ

 

이 메뉴는 안사라졌으면 좋겠기에

많이들 주문해 드셔요~~

 

후회가 되는 버거는 아닐텐데

물론 개인차는 있겠죠~?

 

 

롯데리아 클래식 치즈버거 강력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