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반도 숙소

부산 5성급 호텔 8개 모두 분석!! [기장 해운대 서면 동래]

by 브라운T 2021. 8. 27.
728x90
반응형

부산 5성급 호텔 8개 모두 분석!! [기장 해운대 서면 동래]

 

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5성급 호텔 모두를 한번

분석해보고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ㅎㅎ

 

저의 고향인 부산은 20년넘게 있으면서

부산 5성급 호텔 근처는 다 가본거 같아요.ㅋㅋㅋ

 

많은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우선 5성급 호텔의 조건들을 알고

싶으신 분들인 ▼ 여기를 클릭!

 

https://superljy.tistory.com/76

 

호텔등급 기준 1성급 부터 5성급까지 알아보자!

호텔등급 기준 1성급 부터 5성급까지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분들이 호텔등급 기준에 대해서 궁금해하셔서 호텔등급 1성급 부터 5성급까지 어떤 기준이 있는지 알려드릴텐데요~? 저

superljy.tistory.com

 

부산 5성급 호텔은 어딜가나 좋겠지만

어딜가든 호불호가 갈리기 때문에 내가

조금 더 선호하는 부산 5성급 호텔에 간다면

만족도는 더욱 높으실꺼에요. ^^

 

한국관광공사가 심사해서 5성급 호텔만

선별해서 알려드립니다.


부산진구 서면 5성급 호텔

 

부산진구 서면이라면 부산의 홍대라고

할 수 있는데요~?

 

도심한복판에 있는 서면 5성급 호텔은

롯데 호텔 부산 혼자 차지하고 있습니다.ㅎㅎ

 

지하철역과도 연결이 되어있고,

부산에 놀러오셨다면 서면에 들리실텐데

서면에 놀러오셨다면 최고의 숙소이실거에요. ^^

 

0123

롯데 호텔 부산

한줄평 - 부산의 최고 번화가 서면의 중심에서 최고의 휴식을

 

장점 :  부산의 중심 서면에 위치해서 이동이 편리 / 롯데백화점이 붙어있음 / 주변이 번화가

단점 :  부산의 시그니처 오션뷰가 없고 오로지 시티뷰 / 핫한 지역이다보니 겪어야될 교통체증

 

위치적으로 아주 좋고 실내 실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서 도심속에서도 큰 힐링을

느낄 수 있는 럭셔리한 부산 5성급 호텔이다.

 

백화점이 붙어있고 위치적으로 너무

편리할만큼 위치가 좋고 조식까지 괜찮은편이라

평이 좋은편입니다. ㅎㅎ

 

부산 해운대 5성급 호텔

 

부산 해운대는 관광객이 가장 많이

오는곳인 명성답게 부산 5성급 호텔이

가장 많이 분포되어있는 곳인데요~?

 

해운대 5성급 호텔은 고향이 부산인

저도 한번씩 가보고싶은 호텔들이라

저도 꼭 다 가보고 싶네요. ㅎㅎㅎ

 

0123

부산 파라다이스 호

한줄평 - 해운대 바다를 보며 럭셔리한 하루를

 

장점 :  파라다이스 명성에 걸맞는 초럭셔리 호텔 / 오션뷰 야외스파 보유 / 초대형 키즈테마 체험월드

단점 욕조는 조금 작은편 

 

개인적으로 인천 파라다이스 호텔을

가봤는데 정말 럭셔리 그자체더군요. ㅎㅎ

 

파라다이스 호텔 브랜드가 부산에도

있는데 역시 파라다이스가 파라다이스 했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

 

여기 간다면 꼭 오션뷰를 보면서 야외 스파를

즐겨보고 싶습니다.

 

01234

웨스턴 조선 부산

한줄평 - 웨스턴 조선 부산만의 특유의 분위기와 해운대 최고의 오션뷰

 

장점 :  동백섬을 끼고있어서 산책코스 연결 해운대 최고의 오션뷰 

단점  오래되서 시설이 조금 낡았다

.

웨스턴 조선 부산은 항상 보이던

부산 5성급 호텔인데 오래되었다고

하지만 정말 그 특유의 분위기가 너무 좋다.

 

동백섬의 완벽한 산책코스에

감히 해운대 최고의 오션뷰라고

말하고 싶다. ㅎㅎㅎ

 

012

파크 하얏트 부산

한줄평 - 높은곳에서 광안대교를 보며 럭셔리한 해운대 만끽

 

장점 :  높은곳에서 광안대교 뷰 /호텔 바로앞 요트 선박장 요트투어 가능

단점 :  해수욕장과 거리가 조금 있다 / 내부 수영장이 조금은 작은편

 

파크 하얏트 부산은 위 이미지의 앞에

뾰족한 작은 건물인데 주변에 아이파크

아파트 덕분에 진짜 미래도시의 호텔같다.

 

높은곳에서 광안대교가 가장 잘보이는

호텔로 인생샷을 많이 건져간다고 하는 호텔. ^^

 

0123

그랜드 조선 부산

한줄평 - 리모델링으로 인해 세련되고 깔끔한 내부 !

 

장점 :  2020년 오픈 리모델링한 호텔 / 해운대 가장 중심에 위치한 5성급 호텔 / 호텔안에 편의점과 스타벅스

단점  실외 수영장이 조금 작다 / 엘리베이터 3개

 

그랜드 조선 부산은 2020년 리모델링으로

아마 가장 깔끔한 인테리어를 보여준다고

생각하는데,

 

가장 큰 장점은 그래도 해운대 가장 중심에

위치한 해운대 5성급 호텔 이라는것!

 

012345

시그니엘 부산

한줄평 - 해운대 넘버원 호텔 말이필요없이 넘사

 

장점 :  2020년 6월 신축오픈 / 해운대 가장 높은호텔 / 4계절 오션뷰 인피니티풀

단점  입구 찾기 조금 힘듬 / 가격대비 룸이 조금 좁다

 

시그니엘 부산은 해운대 5성급 호텔

중에서도 최고라고 말하고 싶은 호텔!

 

가장 높은곳에서 오션뷰를 떠나서 그냥

해운대뷰로 뷰는 최고이지 않을까 싶다.

 

초럭셔리 호텔에 신들이 갈것만

같은 호텔로 해운대해수욕장에서

놀기보다 호텔에서 놀고싶다면 아마

넘버원이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

 

부산 기장 5성급 호텔

 

기장에는 5성급 호텔이 힐튼 호텔

딱하나가 있지만 임팩트는 절대 뒤지지 않는

임팩트를 가지고 있는데요~?

 

부산 기장은 떠오르는 도시로 엄청나게

개발이 되고 있는데 오시라아 놀이공원이

완공된다면 그 파급력은 엄청날거라 예상되지만

코로나는 언제 끝이날까요.. ㅎㅎ;;

 

0123

힐튼 부산

한줄평 - 해운대와는 또 다른 여유로운 오션뷰

 

장점 :  해운대보다 더욱 여유롭게 호캉스 넓은 객실 호화로운 인테리어

단점  먼객실 배정시 이동거리가 길다 

 

기장에 위치한 힐튼 부산은
현재도 정말 멋진 오션뷰와 호화로운

인테리어로 제데로 호캉스를

느끼게 해주지만,

 

기장의 개발이 더욱 진행된다면

더 큰 영향력을 행사할텐데요~? ㅎㅎ

 

부산에서 해운대와 또다른 부산의

여유와 힐링을 느끼고 싶다면

최고봉은 힐튼 부산!

 

부산 동래 5성급 호텔

 

부산 동래구는 예전부터 온천이 유명해서

일본인들도 많이 찾았다고 합니다.

 

동래 유일의 농심 호텔은 모든객실

온천수와 아시아 최대의 규모 세계로는

세번째 규모의 허심청 온천 목욕탕과

연결되어있어 온천힐링을 제데로 할 수

있는 곳입니다. ㅎㅎ

 

농심 호텔

한줄평 - 부산에서 최고의 온천 호캉스를!

 

장점 :  부산 5성급 호텔 최고의 가성비 / 오래 되었지만 관리 우수 / 모든 객실내 온천수 / 세계규모의 허심청 온천목욕탕과

연결되어있고 무료 이용가능 / 주변에 식당이 굉장히 많음

단점  유흥가 뷰

 

우리가 생각하는 그 농심에서 만든

호텔이며, 뒷편에 있는 정말 큰

허심청과도 연결되어 있어서 온천 호캉스로

정말 최고인 호텔이다.

 

가성비도 너무 좋아서 부담도 적고

부산 야구단과 맺어져 있어서 가끔

야구단 버스가 보이면 부산 야구선수들도

볼 수 있다. ^^

 


이렇게 현재 공식적으로 인정하고 있는

부산 5성급 호텔에 대해서 정리해서

알려드렸는데 조금 도움이 되었나요~? ㅎㅎㅎ

 

결론 부산 5성급 호텔은 너무 좋다!!

 


 

제가 번외로 예전 별등급 도입전

무궁화로 특1등급(현5성급)을 받았던

당시 부산 최고의 호텔을 소개해드릴까해요.

 

https://blog.naver.com/superljy/221642115576

 

부산 코모도호텔 숙박한 후기!

오늘은 첫번째 호텔 리뷰인데요? ㅎㅎ 부산에서 제가 정말 좋아했고, 이색적인 호텔을 하나 소개하려고 합...

blog.naver.com

 

정말 특별한 외관과 내부가 인상적이고

서울의 오리지날은 종로에서 많이 느끼는거 처럼

부산은 부산역 / 남포동 쪽에서 많이 느껴지는데

여기서 최고의 호텔은 부산 코모도호텔이지 않나 싶어요. ^^

 

저도 다녀와봤는데 되게 좋았습니다. ㅎㅎㅎ

 

부산 5성급 호텔 번외

 

부산 5성급 호텔 번외 - 부산 코모도호텔

한줄평 - 옛날 부산 최고의 호텔 특별한 외관과 내부!

 

장점 :  외관과 내부까지 이어진 특별한 인테리어 / 내부까지 모든 부분 인테리어 / 부산역과 가까움 

단점  조금은 낡은 인테리어 / 사우나 남자만 있음 / 수영장 협소

 

부산 코모도호텔은 가봐서 더

그런것도 있지만 더 애착이 가는 호텔입니다.

 

너무 특별해보이는 인테리어도 있지만

오래되서 낡은부분도 뭔가 특별한 느낌이

더 많이 납니다. ㅎㅎㅎ

 

근처 차이나타운도 있어서 저는

애니메이션 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가

생각날정도로 독특했어요.

 

옛날에 지어진탓에 남성중심의 사상때문에

사우나가 남자밖에 없다는점은 여성분들에게

싫은점이겠지만, 특별한 분위기에 가성비 좋은

호텔로 부산역 근처에 잡는다면 괜찮은 호텔로

추천드리고 싶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