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반도 숙소

가산디지털단지 호텔 "가산 마인드호텔" 숙박한 후기!

by 브라운T 2021. 8. 3.
728x90
반응형

가산디지털단지 호텔 "가산 마인드호텔" 숙박한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근처에서 호캉스를 하기 위해서

가산디지털단지 호텔을 찾던중 괜찮은곳을

찾은게 "가산 마인드호텔" 입니다. ^^

 

아마 가산디지털단지 호텔을 찾아서

호캉스 하고싶으신 분들에게는

가산 마인드호텔이 정말 좋은 호텔일꺼에요. ㅎㅎ

 

저희집에서 굉장히 가까웠는데

나름 3성급호텔을 유지하는 가산디지털단지 호텔로

이미 좋은 입소문이 많이 나있더라구요. ㅋㅋ

 

 

저녁에 저는 걸어갔는데 주차장은

자주식도 조금 있고 기계식도 있더라구요. ㅎㅎ

 

엄청 작은 호텔인줄 알고 갔는데

생각보다 조금 커서 더 좋았습니다. ^^

 

 

1층에서 체크인하고 올라가는데 1층에는

각종 과자와 아이스크림, 라면 등등

편의점에서 파는거 거의다 판매하더라구요!

 

진짜 편의점 나갈필요없이 호텔안에서

다 해결이 가능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원래 2층에는 레스토랑으로 석식이나

조식도 먹을 수 있는데 현재 코로나로인해

안한다고해서 그게 조금 아쉬웠어요. ㅠㅜ

 

하지만 복도도 매우 세련됨 ^^

 

 

가산 마인드호텔이 생각보다 정말

세련되고 쾌적하고 깔끔한 분위기더라구요!

 

들어가자마자 센서로 은은하게 신발이

잘 보이게 조명이 나오고 넓은 객실에

더욱 기분이 좋아짐... ㅎㅎㅎ

 

 

기본 어메니티는 다 있었고,

톨체구스토도 있고, 옷장에 금고,

냉장고에는 음료가 정말 많이

있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컴퓨터 책상 옆에는 진짜

바같은 테이블과 의자라서 연인끼리오면

분위기 좋게 한잔하기 너무 좋을거

같았습니다.

 

공기청정기도 갖추고있는데 분위기

정말 좋지 않나요~? ㅎㅎ

 

그리고 정말 맘에 들었던게

휴대폰 충전기가 침대옆에 있어서

누워서 폰보면서 충전할 수 있는게

가산 마인드호텔의 센스가 돋보이는 부분. ㅋㅋㅋ

 

가산디지털단지 호텔 찾으시는 분들

진짜 여기너무 강추에요!!

 

이날 올림픽이 한창이라

올림픽을 보는데 당연히 유튜브나

넷플릭스도 티비로 보실 수 있습니다. ^^

 

 

욕실 정말 쾌적하고 넓고 세련되서

너무 예쁘더라구요!!

 

샤워실 화장실도 분리되어있고

너무 깔끔해서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기본 어메니티도 충분했고,

거울도 너무 예쁘죠~? ㅎㅎ

 

저는 저 욕조에서 따뜻하게

몸을 푹 담궜답니다.

 

 

공기청정기가 있어서 그런지

저는 비염이 조금 있는데 코가

막히지 않아서 더꿀! ㅎㅎ

 

 

샤워가운도 있고 가운 옆에

돌체구스토 사용방법도 친절히

나와있었어요.

 

그리고 출출해서 삼계탕을 배민으로

주문하고 올동안 올림픽 수영을 봤습니다. ㅎㅎ

 

너무 편안함~ ^^

 

 

삼계탕과 만두를 주문했는데

많았지만 정말 맛있어서 정말

남김없이 먹었네요. ㅎㅎㅎ

 

호캉스 정말 몸보신도 같이해서

너무 힐링이 된 가산디지털단지 호텔

가산 마인드호텔이 된거 같네요. ^^

 

 

그렇게 먹을동안 물을 받고 있었는데

다 먹으니 딱 거의 다 물이 받아져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ㅎㅎㅎ

 

정말 개운하게 잠이 들었던거 같은데

가산 마인드호텔 호캉스로 정말 좋았어요.

 

1층에 맥주며 안주며 아이스크림, 라면 등

모든게 가능하고 코로나가 아니라면

조식도 드실 수 있는점도 너무 좋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 호텔 찾으시는분들

가산 마인드호텔을 적극 강력추천하고싶은

호텔이네요. ㅎㅎㅎ

 

가산 마인드호텔로 호캉스 떠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