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반도 숙소

서대문호텔 "더그레이 호텔" 에서 아늑한 힐링하고 왔어요!

by 브라운T 2021. 7. 30.
728x90
반응형

서대문호텔 "더그레이 호텔" 에서 아늑한 힐링하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대문쪽에 일이 있어서

늦게 끝날거 같아서 혼자서 서대문호텔을

찾다가 가좌역에서 가까웠던 더그레이 호텔에서

1박을 하고 왔는데요~?

 

골목으로 들어가 시장이 옆에있어서

조금 색다르면서 그런곳에서 세련된호텔이라

더 힐링이 잘 되었던거 같아요. ㅎㅎㅎ

 

 

미리 주차장이 있는 서대문호텔을 찾은거라

차를 타고 갔는데 저렇게 전광판을따라

우회전해서 들어가면 바로 더그레이 호텔이

나옵니다. ㅎㅎㅎ

 

시장속 골목에 되게 세련되고 예쁜

서대문호텔이라 너무 좋더라구요!

 

 

주차장에 주차를하고 바로

들어갔습니다. ㅋㅋ

 

가좌역에서도 정말 가까워서

대중교통이든 차든 접근성은

되게 좋았네요. ^^

 

 

더그레이 호텔 로고도 예뻐서 보다가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더 쾌적하고

깔끔한 분위기에 조금 놀램. ㅎㅎㅎ

 

식물들이 많아서 되게 친환경적이면서

정말 깔끔하고 세련되지 않았나요~?

 

 

요금도 나름 괜찮았고

QR코드나 위생에 대해서 되게

철저한 모습에 더욱 안심되더라구요. ㅎㅎ

 

서대문호텔 찾다가 들어온 숙소이지만

호텔 못지않음. ^^

 

 

방 배정받고 올라가는데 고데기나

와인 글라스 등 대여 되는부분도

많더라구요!

 

참고하고 가시면 좋겠죠? ㅎㅎ

 

여자친구 있으면 와인한병

사가지고 오면 좋겠네요. ^^

 

 

복도마저 예쁘게 인테리어 되어서

들어가는 내내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

 

그리고 새것느낌이 들면서

정말 깨끗함. ^^

 

 

이런 느낌은 내부까지 이어지고

내부는 오히려 더 예쁜 인테리어를

보여줘서 더 좋았는데요~? ㅎㅎ

 

특히나 욕실의 깔끔함은 거의 만점이고

럭셔리함도 느껴지고 객실 분위기도 좋고

아늑함도 잘 느껴졌습니다.

 

 

특히나 티비 정말 커서 더욱 좋았고

기본 어메니티도 빠짐없이 다 갖추고

있더라구요. ㅎㅎㅎ

 

이날 올림픽 봤는데 티비 커서 몰입이

더 잘되었던것 같습니다. ^^

 

서대문호텔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더그레이 호텔 꼭 보고 가셔야 겠네요. ㅋㅋ

 

 

노트북도 있고 냉장고에는

물2개와 음료 2개!!

 

적절하게 다 갖추고 있고 장점은

또 확실히 보이고,

 

보면 볼수록 맘에드는 더그레이 호텔!

 

 

소파도 그렇지만 조명도

엔틱한 분위기로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확실히 크기에 비해 쾌적함과 분위기는

너무나 만족스러운 수준!

 

소파도 보기보다 푹신푹신!

 

 

바로 티비틀어서 올림픽을

관람했습니다. ㅋㅋ

 

이번에 태권도가 조금 저조했는데

저는 금메달 다음으로 동메달이

값지다고 봅니다. ㅎㅎㅎ

 

한국 동메달 결정전이였는데 따내서

기분좋음. ^^

 

 

도중에 배고파서 족발을 배달시켜

먹었습니다. ㅎㅎㅎ

 

다른걸 시켜먹을껄 그랬네요,

하루지나서 배탈남.. ㅋㅋㅋㅋ

 

아무튼 맛있게 먹으며 올림픽도

즐겁게 관람!!

 

 

그렇게 푹자고 차타기전 아침에

더그레이 호텔 찰칵!

 

서대문호텔 찾으시는 분들은

더그레이 호텔 강력추천하는 바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