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강남 맛집 [조양관] 한정식 인생 맛집으로 솔직한 후기!!

by 브라운T 2021. 6. 3.
728x90
반응형

강남 맛집 [조양관] 한정식 인생 맛집으로 솔직한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 맛집으로 아시는 분들은

이미 많이들 아실텐데 저는 여기서

인생 한정식을 먹었는데요? ㅎㅎ

 

비주얼도, 맛도 환상적이였던

강남 맛집 "조양관"에 다녀온 정말

솔직한 후기를 보여드릴께요!!

 

 

강남맛집 조양관은 2층에 있는거 같지만

자세히보면 지하 1층이라고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ㅎㅎ

 

강남 맛집은 외관에 있는 큰 도자기부터

심상치 않았는데 역시는 역시나 였습니다. ^^

 

 

위생을 정말 철저히 지키고 있는것을

알 수 있는 서울시 위생 등급을 트리플A로

인증이 되어있더라구요. ㅎㅎㅎ

 

바로 들어가봤는데 정말 세련되고

그건 둘째 치더라도 소품 하나하나가 되게

한국적인 멋스러움이 많더라구요.

 

 

진짜 박물관인줄 알았어요!!

 

집에 가지고 가고싶은 멋진 소품들이

많았고 정말 멋지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티비 메스컴에도 많이 나온거 같은데

그건 굳이 크게 홍보하지 않고 저기

저렇게 쪼그맣게... ^^

 

 

모든 테이블이 룸으로 되어있고

입식 좌식 둘다 있어서 그런지 상견례도

많이하고 모임도 자주 하는곳이라고 합니다. ㅎㅎ

 

정말 세련됨과 동시에 한국적인

느낌을 엄청 많이 가지고 있는 조양관.^^

 

진짜 여기 너무 제스타일이에요..

 

 

저희는 양코스라고 1인 64,000원 코스를

주문했는데 음식 가짓수가 정말 많은

코스요리였어요.

 

그리고 바로 호박죽과 김치국이 먼저

나오는데 그릇부터 너무 예쁨 ^^

 

 

호박죽 정말 걸쭉하고 진하게

맛있고, 김치국도 먹으며 감탄하는데

다음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ㅎㅎ

 

픒레이팅은 진짜 예술이였고,

음식들의 색감들도 너무 알록달록

예뻐서 먹기가 아까울 정도였어요. ^^

 

왜 모임이나 상견례도 하는지 알 수 있는부분.

 

 

샐러드는 너무 새콤달콤했고,

삼함은 또 왜저렇게 맛있는거죠? ㅎㅎ

 

저 배추연어쌈은 맛이 진짜

신기한데 너무 맛있어서 입에서

바로 사라져 버립니다. ㅋㅋ

 

 

맑은 조개탕도 1인으로 나오는데

그냥 조개탕인데 왜이렇게 달라보이죠?

 

강남 맛집 조양관이라서 그런건가.. ㅎㅎ

 

퀄리티하며 플레이팅하며

진짜 너무 완벽했어요.

 

 

그다음으로 육회와 전이 나왔는데

진짜 플레이팅이 너무 예술이라

한국화 그림 같기도 했어요.

 

 자세히보면 그 디테일도 보이는데

그림속에 들어가서 음식을 먹는기분. ㅋㅋ

 

안먹어봐도 딱봐도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

 

 

아까 나온 알록달록한 친구들

쌈으로 싸서 소스에 찍어먹는데

너무 여러식감 여러맛이 어울어져

너무 맛있음. ㅎㅎㅎ

 

조개탕의 조개는 진짜 싱싱 쫄깃!

 

 

육회는 정말 가늘었는데

비주얼도 예술이지만 맛도 예술이였습니다. ㅎㅎ

 

전도 말할 필요도없이 거의

인생전이였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맛있다는 표현외에 최대한

표현을 해볼께요. ^^

 

 

저 양송이 버섯은 즙이 줄줄흐르는데

진짜 햄버거 먹는 느낌이 들 정도로

맛도 너무 맛있고, 건강해지는 기분?

 

진짜 맛이 기가막혔습니다. ㅎㅎㅎ

 

 

다음으로 쭈꾸미 볶음, 전복, 갈비찜이

나왔는데 역시나 비주얼이.. ㄷㄷ

 

한눈에 봐도 너무 맛있음을 알 수 있겠죠~?

 

 

쭈꾸미는 살짝 매콤한데 맛있고,

갈비찜은 전혀 질기지 않고 오리지날

갈비찜 그느낌 그대로!!

 

 

전복은 한입에 쏙 했는데 진짜

쫄깃쫄깃하고 이런게 또 있을까

생각하면서 행복해 하면서 먹은거 같네요. ㅎㅎㅎ

 

 

메인 보리굴비와 반찬과 밥이 나오는데

비주얼도 최고지만 다 일일이 발라주십니다.

 

제가 다녀본 강남 맛집중에 아니 인생에서

한정식 코스중에 진짜 최고였습니다.

 

강남 맛집이라는 말도 부족할 정도로

너무 맛있고 분위기도 플레이팅도 예쁜

곳이 조양관 가게입니다. ㅎㅎㅎ

 


보리굴비 정말 쫄깃하게 맛있었는데

조금 짜서 밥하고 같이 먹어야 됩니다. ㅎㅎ

 

밥은 녹차물에 말아서 드시라고

해서 바로 말아서 먹어봤는데 녹차향이

더 많이 확 와닿아서 좋습니다!!

 

진짜 코스로 너무 든든하고 맛있게

강남 맛집에서 잘먹은거 같아요. ㅎㅎㅎ

 

 

끝나지 않은 마지막으로 수박과 매실차를

주시는데 마지막으로 완벽했고 또 수박은

잡기 편하게 밑부분 잘라놓은거 보고

너무 감동.. ㅎㅎㅎ

 

나갈때보니 이제 도시락도 시작하셔서

배민이나 쿠팡에서 주문 가능하다고 하니까

꼭 주문해보세요!!

 

저는 이 감동을 느끼기위해서 아무래도

또 방문을 해야될것 같습니다.

 

강남 맛집 조양관 최고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