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강남역 맛집 "쓲" 강남 오마카세 여기서 즐겨요!!

by 브라운T 2021. 5. 31.
728x90
반응형

강남역 맛집 "쓲" 강남 오마카세 여기서 즐겨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역 맛집으로 원테이블

강남 오마카세 레스토랑 "쓲"에서

식사했는데 정말 최고였습니다. ㅎㅎ

 

원테이블 레스토랑도 처음이고 강남역 맛집으로

강남 오마카세도 처음이였는데,

 

여기 쓲은 이름부터 내부와 요리까지

저는 조금 충격적으로 다가올 만큼 강남역 맛집으로써

특별했습니다. ^^

 

 

신논현역과 강남역 중간에 있으며

지도를 보고 도착을 해도 지하 1층에

있어서 조금 찾기는 힘들지만,

 

가장 럭셔리한 강남역 맛집의 문을

찾으시면 됩니다. ㅎㅎㅎ

 

강남역 맛집이지만

강남 오마카세로 유명한 만큼

코스요리이고 인당 77,000원의

가격표를 보이네요. ^^

 

 

들어가자마자 진짜 무슨 옛날의

귀족이 된것같은 엄청난 분위기로

소품하나하나까지 신경을 써서

분위기에 압도되요. ㅎㅎㅎ

 

또 원테이블이라 저희밖에 없는데

되게 우월감 같은것도 느껴지고

좋더라구요. ㅋㅋ

 

내부 정말 멋지지 않나요~?

 

 

로마의 장군이 와인잔들을

지키고 있는듯한 느낌으로

저것마저 되게 럭셔리... ㅎㅎ

 

 

가장먼저 샐러드가 나왔는데

물도 와인잔에 주시고 수저도 많아서

어떤걸 먼저 쓸지 고민좀 한거 같네요. ㅎㅎ

 

샐러드지만 예쁘게 데코가 되어

나와서 빨리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

 

 

분위기있게 사진 한번 찍고 먼저

먹어보는데 진자 새콤달콤하고 채소는

아삭아삭 신선도 최고였고 닭가슴살이

조금씩 씹히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건강해지는 느낌도 들고 소스맛이

굉장히 맛있기 때문에 너무 잘 들어갔어요. ㅋㅋ

 

 

다음으로 나온 계란찜은 진짜 너무나

깔끔한 푸딩에 버터같이 고소하고 달짝찌근한

간도 되게 잘되어있어서 프리미엄으로 맛있는

계란찜 ^^

 

데코도 당근 꽃으로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강남역 맛집 쓲의 다음으로는 메인요리인데

투쁠한우 채끝살로 만든건데

사실 이름은 잘 모르겠으나

전골? 같은건데 역시나 굉장히 맛있습니다. ㅋㅋ

 

처음에 저 계란은 넣어 먹는건줄 알고

넣을뻔 했는데 다행히 말씀 해주셔서

풀어서 찍어 먹었습니다. ㅎㅎㅎ

 

 

기본적으로 국물에 간이 굉장히

잘 되어있지만 계란물을 찍어먹으니

감칠맛이 확실히 입혀지더라구요. ㅎㅎㅎ

 

투쁠 한우채끝살이라 그런지 부드럽고

더 맛있는느낌. ㅋㅋ

 

비주얼로도 내부 인테리어도 강남역 맛집은

물론이고 오마카세 최고!!

 

 

국물도 되게 맛있었지만

저 버섯 진짜 탱탱하고 맛있습니다. ㅋㅋ

 

한국인이라 그런지 밥이 살짝

당기긴 했지만 여기 강남 오마카세 쓲의

참맛을 느끼러 왔으니 주시는것만

먹기로. ^^

 

 

다음으로 나오는 냉우동 이거

보기에는 그냥 평범한 우동인데,

 

드셔보시면 면발이 아주 압권입니다. ㅎㅎㅎ

 

진짜 쫄깃쫄깃 정말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고무같은 느낌? ㅋㅋ

 

정말 탱탱한 면발이 식감 정말

죽여주는 환상식감을 자랑했네요. ^^

 

 

마지막 디저트로 나오는 저 마카롱처럼

생긴 저 친구는 겉은 엄청나게 바삭바삭

역대급이고 안은 맡과 치즈로 되어있는데

마카롱만큼이나 달콤하고 작지만 엄청

임팩트있는 디저트 였습니다. ㅎㅎㅎ

 

저거 하나 진짜 맛있었습니다. ㅋㅋ

 

정말 돈 하나도 안아까운 분위기와 요리였는데

원테이블 이라는 점도 되게 메리트 있는거 같아요.

 

성인 남자 둘이서 되게 든든하게

먹을정도의 양이였고,

 

한번 가볼만한 강남역 맛집이니

포스팅 보시고 꼭 "쓲" 가보셨으면 좋겠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