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영종 맛집 "황해해물칼국수" 용유역 맛집 드디어 가봤습니다! [솔직후기]

by 브라운T 2021. 6. 12.
728x90
반응형

영종 맛집 "황해해물칼국수" 용유역 맛집 드디어 가봤습니다!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종 맛집으로 정말 유명하고

아마 영종 맛집으로는 넘버원으로

맛있고 유명하다고 하는 "황해해물칼국수"집을

영종도 여행중에 첫번째로 가보았습니다. ㅎㅎ

 

아마 많은 분들이 영종 맛집을 검색해서

황해해물칼국수를 많이 보셨을텐데요?

 

워낙 유명한 영종 맛집이라 정말

기대하고 찾아가보았습니다!

 

 

정말 허름한 간판으로

1호점과 2호점이 있는데

2호점은 정말 가까운 거리에 주차장과
함께 위치하고 있습니다.

 

2호점에 주차하고 1호점으로 걸어와도

5분이 안걸리실 꺼에요. ㅎㅎㅎ

 

무튼 허름하지만 정말 맛집다운

외관으로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ㅋㅋ

 

영종도 해물칼국수 자체가 되게 유명한데

네임벨류로는 넘버원인 황해해물칼국수 ^^

 

 

1호점은 매주 월요일 휴무이시니 참고하시고

메뉴판이 정말 간단하게 3가지가 끝입니다.

 

심지어 2가지는 추가메뉴이죠. ㅎㅎ

 

수족관을 보니 해물들이 정말 싱싱 ㅋㅋ

 

왜 이름이 황해해물칼국수 인고 하니 사장님의

고향이 황해 이시라고... ^^

 

 

진짜 맛집같은데 가면 내부가 이런

일반 가정집같은데 황해해물칼국수 역시

그런네요. ㅎㅎㅎ

 

안쪽에도 자리가 더 있었는데 저는

평일 아점시간에 가서 바로앞에 앉았습니다.

 

영종도 유명 맛집답게 유명인들이

다녀간 흔적이 싸인으로 많이 남아있네요. ^^

 

 

기본찬은 저 3가지가 끝입니다!

 

하지만 김치와 깍두기 퀄리티는 정말

좋으니 해물칼국수와 함께 먹으면 진짜

꿀맛일꺼에요. ㅎㅎㅎ

 

 

맛있는 김치와 깍두기를 먼저

맛봐주고~

 

 

해물칼국수 2인분에 낙지를 추가했는데

진짜 비주얼이 비주얼이,... ㄷㄷ

 

엄청나게 푸짐하더라구요!!

 

해물칼국수 인당 단돈 만원인데. 물론

산낙지 추가를 했지만 낙지 사이즈도

무슨 문어네요... ㅋㅋㅋ

 

 

해산물 진~짜 많더라구요.

 

가리비와 새우는 인당 하나씩 넣어주시고

조개랑 북어 진짜 많이 들어있어서 국물도

정말 시원하고 해물맛 깊게 났습니다. ㅎㅎ

 

비주얼보면서 계속 웃음이.. ㅋㅋㅋ

 

 

영종 맛집 넘버원의 명성답게 황해해물칼국수의

해물칼국수는 진짜 푸짐하고 맛있었습니다.

 

여기는 멀리서 찾아와서 먹어도 가치가

있을만큼 비주얼도 좋지만 맛도 엄청 맛있었어요. ㅎㅎ

 

먹으면서 또와야지라는 생각을 바로... ㅋㅋ

 

 

가리비와 산낙지도 맛있지만 조개와

북어도 정말 많고 면도 적당하게 잘 삶아져서

쫄깃쫄깃 너무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거기에 시원한 국물까지!!

 

면하고 다 먹을때까지 해산물을

계속 같이 먹을 수 있었을만큼 해산물

푸짐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국물 진짜 너무 시원하고 가리비도 진짜

맛있고 산낙지 조개도 너무 싱싱하기 때문에

다양한 식감 제데로 느끼실 수 있음

 

국물 진짜 말할것도 없어요. ㅎㅎㅎ

 

해산물의 향과맛이 깊게 들어가 있어서

국물 진짜 많이 먹었습니다. ^^

 

 

성인남자 둘이서 갔는데 옆에

저 조개껍질 쌓인거 보이시나요~? ㅎㅎㅎ

 

정말 푸짐했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진짜 찐으로 남기는 후기인데

여기는 믿고 가셔도 될거 같아요!!

 

굳이 인당 하나씩 주문을 안해도

된다고 하니 여성분들끼리 가셔도

3인에 2인분 이렇게 주문하셔도 되니

되게 좋을거 같네요.

 

영종 맛집 황해해물칼국수는 진짜

찐 맛집이고 멀리서 찾아가시는 것도

추천드릴만큼 맛있고 푸짐하고 비주얼도

너무 좋습니다. !!!

 

재방문때까지 영종 맛집 넘버원으로

황해해물칼국수가 남아주길 바랍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