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영종도 맛집 / 을왕리 맛집 "을왕리 꾸덕집" 찐 맛집 인정!! 후기!

by 브라운T 2021. 5. 29.
728x90
반응형

영종도 맛집 / 을왕리 맛집 "을왕리 꾸덕집" 찐 맛집 인정!!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종도 맛집이자 을왕리 맛집인

을왕리 꾸덕집에 다녀온 포스팅이에요. ㅎㅎㅎ

 

처음에 영종도 맛집을 찾아보다가

을왕리쪽을 가게 되어 영종도 을왕리 맛집을

찾아봤는데 정말 보석같은가게 "을왕리 꾸덕집"

있더라구요. ㅋㅋ

 

을왕리 꾸덕집은 정말 제가 가본

영종도 맛집 / 을왕리 맛집의 찐 맛집이기에

근처 가신다면 꼭 참고하셨으면 좋겠네요!!

 

 

외관부터 영종도 맛집 포스를 내고 있는

을왕리 맛집 을왕리 꾸덕집. ㅎㅎㅎ

 

주차하기는 편하니까 저희처럼 차를

타고 오셔도 부담없이 오실 수 있어요!!

 

영종도 맛집답게 유명인 싸인 퍼레이드까지

들어가면서부터 기대하게 만드는 요소들이죠. ^^

 

 

저희는 평일 점심과 저녁 중간시간에

갔는데 정말 깰끔하고 식사하기 좋은 환경이라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ㅎ

 

 

영종도하면 또 해산물인데

메인으로 3가지 메뉴가 있는데

생선구이, 갈치구이, 간장게장.. ㄷㄷ

 

듣기만해도 군침나는 메뉴들인데 저희는

남자 둘이서 갈치구이와 간장게장정식을

주문하고 추가로 직화제육까지

주문 했습니다. ㅎㅎㅎ

 

진짜 구성 나오는거 보면 이게

가성비 좋다는 부분을 느끼시게 될겁니다. ^^

 

 

을왕리 꾸덕집은 기본찬의 그릇도 정말

예쁜 그릇이 나오는데 예쁜그릇만큼

기본찬들도 다 싱싱하고 깔끔하게 맛있습니다. ㅎㅎㅎ

 

뭔가 더 위생적인 느낌이라

요즘 시기에 더 안심하고 먹게되는?? ^^

 

 

그렇게 기본찬을 즐기고 있는데

어마어마한 메인친구들이 나왔어요. ㅎㅎㅎ

 

사실 비주얼 만으로도 영종도 맛집을

인정해버리는 비주얼이지만, 맛이 더 맛있습니다. ^^

 

 

솥밥도 단호박의 임팩트와 함께

정말 맛있는데 된장찌개까지!!

 

남자 둘이서 영종도 놀러간거라 이날

조금 피곤해서 메뉴도 더 무리해서

많이 주문했는데 그냥 너무 행복했어요. ㅋㅋㅋ

 

비주얼 보면서 을왕리 꾸덕집 계속

잘왔다고막... ㅋㅋ 을왕리 맛집이라고!!

 

 

직화제육은 불향에 간까지

완벽한 제육이였고, 갈치구이는 저

어마어마한 비주얼답게 진짜 부드럽고 촉촉한

정말 맛있는 갈치구이였습니다.

 

사실 저는 간장게장이 가장 맛있었는데요?

 

저 꽉찬 비주얼 만큼이나 속이

꽉차있고 절대 짭지않은 간으로

달달한 맛까지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ㅎ

 

간장게장 맛집이 아닌가... 생각이 들정도.. ㄷㄷ

 

 

단언코 위의 이미지로 보이는것보다

훨씬 맛있습니다. ㅎㅎㅎ

 

정말 허겁지겁 맛을 느끼기 바쁘고

너무 푸짐해서 진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

 

갈치구이가 뭔가 메인 요리로써

중심을 잘 잡아주는 느낌? ㅋㅋ

 

 

간장게장의 살을 쏙 빼서 밥위에

올려봤는데 진짜 살살녹습니다.. ㅎㅎㅎ

 

진짜 달짝지근한 아이스크림 녹듯이

입안에서 녹는 음식이라고 보시면 되요. ㅋㅋ

 

이렇게 밥을 드시면 진짜

밥한공기 순삭!

 

 

앞서 말했듯이 갈치구이도 진짜 맛있는데

결국 앙상하게 뼈만 남은것 보고 조금은

안쓰러운 마음까지... ㅋㅋㅋ

 

그래도 너무 맛있게 먹었고 영종도 맛집이나

을왕리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그냥 무조건

강력추천 해드리고 싶네요. ^^

 

저는 주변 지인부터 가족까지 다 추천하고

재방문도 벌써 생각하고 있습니다. ㅎㅎ

 

영종도 맛집 / 을왕리 맛집 이걸로 을왕리 꾸덕집이

다섯손가락 안에 들어간다고 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