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영종도 막국수 "방태막국수 영종마시란점" 한끼 식사로 괜찮았어요!!

by 브라운T 2021. 5. 30.
728x90
반응형

영종도 맛집 "방태막국수 영종마시란점" 한끼 식사로 괜찮았어요!!

 

 

안녕하세요!

 

영종도 여행 간김에 영종도 맛집을

찾다가 찾은집인데 방태막국수 영종마시란점은

영종도 막국수로 후기가 좋더라구요. ㅎㅎㅎ

 

영종도 막국수 유명한집이라고 하면

방태막국수 원탑이라고 생각합니다. ^^

 

영종도 막국수 맛집을 찾던중에 잘되었다 싶어서

바로 찾아갔습니다. ㅋㅋ

 

 

영종도 오션사이드호텔 1층에 위치한

방태막국수는 호텔안에서도 들어갈 수

있고, 1층으로도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정말 깔끔하고 QR체크도 잘해서

되게 신뢰가는 가게였어요. ㅎㅎ

 

저는 영종도 여행전에 미리 검색해서

전날 영종도 오션사이드호텔에서 숙박을하고

아침에 정말 편하게 조식먹듯이 내려와서

식사를 하게 되었답니다. ^^

 

 

영종도 막국수 맛집의 포스를 유명인의

싸인으로 부터도 뿜뿜 풍기는데

벌써 기대되는 부분 ㅋㅋ

 

가게 내부 인테리어도 예쁘기 때문에

기분좋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무인결제기로 메뉴를 골라서 결제하시면

되고 저희는 비빔막국수와 물막국수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되게 스마트한 부분이죠~?

 

주방까지 정말 깨끗해 보여서

진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 ^^

 

 

기본찬은 두가지로 김치류 간단했지만

되게 다 신선하고 아삭한 식감이 좋아서

막국수하고 같이 먹기에 좋았습니다. ㅎㅎ

 

그릇과 수저도 뭔가 더욱 고급진 느낌이쥬~?

 

막국수 나올동안 기본찬 맛있어서

기본찬만 열심히 먹기!! ㅋㅋ

 

 

빠르게 막국수들이 나왔는데,

사장님께서 회비빔막국수로 먹을 수 있게

회무침을 조금 가져다 주셨어요. ㅎㅎ

 

정말 감사하게 같이먹는데 회 정말

부드럽고 같이 먹으니 감칠맛이 업!!

 

막국수 비주얼이 좋은만큼 맛있었고,

비빔막국수는 정말 맛있게 약간 매콤하면서

고소하고 면의 식감도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ㅎ

 

영종도 막국수는 진짜 여기

방태막국수 영종마시란점에서

먹어야 겠어요. ㅋㅋ

 

 

물막국수도 시원하게 맛있었는데

비빔막국수 먹고 다음으로 먹어서 그런가

살짝 싱거운맛이 없잖아 있었어요.

 

하지만 식초와 겨자를 조금 더 넣어서

먹으니 더 맛있었고 시원한 식사가 되었습니다.

 

저는 그래도 비빔막국수가 짱인거 같아욥! ㅎㅎㅎ

 

 

기본찬과 콜로바로 먹는 회비빔막국수 ㅋㅋ

 

영종도 막국수 찾으시는 분들은

그냥 여기 방태막국수 영종마시란점을

찾아오시면 될것 같네요. ^^

 

정말 맛있는 막국수로 한끼 먹었고,

다음에 영종도 온다면 여기서 한끼 더

먹어보고 싶네요.

 

 

깨끗히 싹싹 비웠고, 맛있고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ㅎㅎ

 

참 여기 영종도 막국수로 유명하지만

사이드메뉴나 만두국도 판매하니

해장으로 오셔도 될거 같아요. ^^

 

저는 다음에 재방문 한다면 비빔막국수와

만두국, 그리고 사이드메뉴도 주문해서

다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비빔막국수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