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잠원역 맛집 / 반포역 맛집 "육갑식당 잠원직영점" 너무 맛있었던 후기

by 브라운T 2021. 5. 23.
728x90
반응형

잠원역 맛집 / 반포역 맛집 "육갑식당 잠원직영점" 너무 맛있었던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프렌차이즈인

육갑식당으로 이미 잠원역 맛집 / 반포역 맛집으로

유명하지만 육갑식당 잠원직영점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반포역에서 정말 가까워서 지하철을

타고 남자셋이 만나서 방문을 했습니다. ^^

 

전에 육갑식당 본점에 다녀왔는데

여기도 육갑식당이 있다고 해서 방문을

한건데 역시나 반포역 맛집으로 잠원역 맛집으로

유명해져 있더라구요.

 

 

여전히 입구에는 슬러쉬로

기다리는 손님들이나 그냥 손님들에게

달달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네요. ^^

 

육갑식당 잠원직영점도 여전히

넓고 다들 친절하셨습니다. ㅎㅎ

 

 

저희는 이번에 삼겹살 목살 항정살을

주문하고 식사는 된장찌개 2개와 비빔국수를

주문했습니다. ㅎㅎㅎ

 

 

여기서 아저씨는 금지어입니다. ^^

 

전부 사장님이라고 부르는센스를

장착하시면 더욱 대접받으실 수 있죠. ㅎㅎㅎ

 

그리고 정육 포장 판매도 하고 쿠팡에서

주문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먼저나온 항정살과 목살 구워버리기 ㅎㅎㅎ

 

때깔 너무 좋죠?

 

목살 두께 진짜.... ㄷㄷ

 

 

국물김치도 너무 맛있고 굽는동안

계란찜과 된장찌개도 준비해 주시더라구요. ㅎㅎ

 

기본 메뉴자체가 다 맛의 퀄리티가

상위권이라 고기가 더욱 기대됬습니다. ^^

 

 

목살은 두꺼워서 항정살 굽는동안

중간에 올려주고 다구운 항정살 흡입!

 

제가 육갑식당에서 가장 좋아하는

돼지고기 최애가 항정살인데요? ㅎㅎㅎ

 

역시나 기대감을 충족시켜주며 쫄깃하고

감칠맛 너무 뛰어납니다. ㅋㅋ

 

정말 쫄깃한 식감이 맛있습니다!!

 

 

목살을 무시할 순 없죠~!

 

스테이크같은 비주얼로 구워서 부드럽게

씹히는 목살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고기 먹자마자 반포역 맛집 바로 인정 ㅋㅋ

참 잠원동 맛집도. ^^

 

삼겹살도 두껍기에 바로 올려줍니다.

 

 

목살 먹고있을때 바로 비빔국수가

나왔는데 진짜 새콤달달콤 ㅎㅎㅎ

 

달달하면서 새콤한게 맛있어서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ㅋㅋ

 

목살과 함께먹는 센스장착!

 

 

삼겹살을 구우면서 남은 목살한덩이

올려주면서 같이 굽게 되었는데

 

한쪽은 삼겸 한쪽은 목살 비주얼이

보이면서 굽는데 진짜 싱글벙글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행복한거죠. ㅋㅋ

 

 

삼겹살도 진짜 맛있습니다!!

 

육갑식당 잠원직영점의 고기들은

기본적으로 식감이 되게 좋아요.

 

고기 입에 넣는순간 그냥 여기 반포역 맛집이네

잠원동 맛집이네 이렇게들 다 말씀하실거라

생각이 들정도로 고기의 퀄리티는 상위클라쓰를 보여줍니다. ㅎㅎ

 

저도 누가 반포역 맛집을 찾으시거나

잠원동 맛집을 찾으시면 여기 육갑식당 잠원직영점을

소개해줄것 같아요. ^^

 

 

지하1층도 있는데 1층에 꽉차면 안내해주신다고 해요!

 

오락기도 있고 노래방 기계도 있는데

회식 잡으실땐 최소인원 20명은 되야 여기

빌릴 수 있다고 하니 참고!!

 

육갑식당은 오늘도 너무나 성공적 이였습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