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두피케어샵 "닥터모락 신도림점" 여기서 확실히 하고 왔어요!

by 브라운T 2021. 8. 20.
728x90
반응형

두피케어샵 "닥터모락 신도림점" 여기서 확실히 하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두피가 상당히 안좋아진걸

느끼고 두피케어샵을 찾아서 이번에

두피케어샵에서 두피케어를 받고 왔는데요~?

 

아버지도 탈모가 있다보니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였는데 닥터모락 신도림점에서

되게 좋은 두피케어를 받은거 같아요. ㅎㅎ

 

 

닥터모락 신도림점은 신도림역에서

가까운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이

되게 좋았어요. ㅎㅎ

 

여러 신뢰할만한 부분들을

보고 온 두피케어샵이라 2층에 위치한

닥터모락 신도림점에 바로 들어갔습니다.

 

 

내부 굉장히 깨끗하고 쾌적해서

되게 좋더라구요!!

 

가면 바로 본인의 상태를 체크하는

인쇄물에 먼저 체크를 하고 상담실로

들어갑니다. ㅎㅎ

 

 

상담실에서 제 두피를 자세히

들여다볼 수 있었는데 역시 제

두피상태는 되게 안좋더라구요. ㅠㅜ

 

요즘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각질이나

모발이 얇아지고 많이 빠지는것도

느꼈는데 역시나 너무 안좋아서 걱정되더라구요.

 

 

상담후에 먼저 가운으로 갈아입고

케어를 시작해주시는데 처음부터

완전 시원함 ㅎㅎㅎ

 

지압부터 해주시고 두피케어샵 답게

두피케어 해주시면서 어떤데 좋은 케어인지

저의 두피상태에 따라서 설명을 정말

친절히 해주셨습니다. ^^

 

 

그리고 스티머도 하는데 두피가

되게 맑아지는 느낌이고 기분도 굉장히

좋더라구요. ㅎㅎㅎ

 

 

마치고 샴푸실에서 샴푸하는데

여기도 역시나 헤어샵보다 훨씬

시원하게 감겨주시더라구요. ㅎㅎㅎ

 

진짜 두피케어는 두피케어샵에서

꼭 해야함. 헤어샵에서 두피케어 한적

있는데 비교가 안되요.!!!

 

그리고 여기 안마의자에 앉아서 다음

두피케어를 받는데 안마 받으면서 받으니

피로도 풀리고 훨씬 좋았습니다. ^^

 

 

 

 

빛이나는 진동 브러쉬 먼저

받고 라이트 테라피를 마지막으로

받았습니다.

 

마치 아이언맨 토니 스타크가 케어받는

느낌이 났네요. ㅋㅋㅋ

 

마지막에도 스마트하고 되게 좋았습니다.

 

 

두피케어샵 닥터모락 신도림점이

대체적으로 샵내부 모든부분이

정말 깨끗하게 관리가 잘 되어 있더라구요.

 

두피케어 받는 내내 쾌적함에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두피케어가 끝난후에 저의 두피상태를

비포 애프터로 나뉘어서 보여주시는데

진짜 확 달라지더라구요.

 

제가 보는앞에서 바로 이렇게 검사하고

컴퓨터로 보여주니까 훨씬 잘 와닿고

심각성을 더욱 많이 느낄 수 있었어요.

 

진짜 종종 와야겠더라구요!!

 

실장님도 말주변도 좋으시고 워낙

미인이셔서 시간도 되게 빨리가고

기분좋게 두피케어를 받은거 같아요. ^^

 

 

마지막에 제 두피에 맞는 샴푸샘플도

챙겨주셨는데 너무 감사했습니다.

 

두피케어샵 찾으시는 분들 진짜로

닥터모락 신도림점 완전 강력추천해요!!!

 

저도 종종 갈생각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