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농심 짜파게티 조리법 : 짜파게티 칼로리와 끓이는법 비법공개!

by 브라운T 2021. 8. 16.
728x90
반응형

농심 짜파게티 조리법 : 짜파게티 칼로리와 끓이는법 비법공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 유명한 농심 짜파게티를

구매해서 저만의 짜파게티 조리법을

알려드릴려고해요. ㅎㅎ

 

다들 농심 짜파게티 한번씩은 다

드셔보셨고 거의 호불호 없이

좋아하시는분들이 압도적으로 많으실꺼라

생각이되는데요~? ^^

 

 

저는 농심 짜파게티 조리법을 보기이전

봉지만 보아도 되게 설렙니다. ㅎㅎ

 

어릴때부터 농심 짜파게티를 많이

먹어서 짜파게티 조리법은 되게

잘 아는편일꺼에요.

 

하지만 다른 라면과 짜파게티 끓이는법은

조금 차이가 있어서 주의하면서

끓이셔야 됩니다. ^^

 

 

짜파게티 조리법에 앞서 짜파게티 칼로리를

되게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던데

짜파게티 칼로리는 농심 짜파게티 봉지

뒷면에 나와있어요!

 

짜파게티 칼로리 = 610 칼로리

 

610칼로리로 약간은 높은 칼로리를

지니고 있지만 그이상의 맛이 있기에

다들 드시는거겠죠? ㅎㅎㅎ

 

610칼로리면 공기밥 두공기정도의

칼로리를 지니고있는 셈이에요!

 

물론 다른 반찬과 함께먹으면 +가 되겠죠~?

 

 

짜파게티 조리법 첫번째는 먼저

냄비에 물을 넣고 끓이길 기다립니다.

 

농심 짜파게티 스프는 총 3가지가

있는데 분말,후레이크,올리브유 이렇게

있는데요~?

 

올리브유 스프는 빼먹고 못넣고 드시는

분들이 많아서 안타깝더라구요. ㅋㅋㅋ

 

 

 

 


물이 끓으면 농심 짜파게티 면을

바로 투하 시킵니다. ㅎㅎㅎ

 

이때는 모든라면 전부 그 쾌감이

기분 엄청 좋은거 같아요. ㅋㅋ

 

 

그리고 후레이크 스프를 넣어주면서

면과 함께 익혀주는거죠. ㅎㅎ

 

그리고 익히면서 면을 젓가락으로

이렇게 계속 들어주면서 면을 조금

더 쫄깃하게 해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짜파게티 끓이는법이 되겠죠~?

 

이까지는 짜파게티 끓이는법이 쉬워

보이시겠지만 하지만 다음 순서부터는

집중을 해줘야 됩니다. ㅋㅋ

 

 

짜파게티 조리법의 핵심은

끓인후에 물의양인데,

 

농심 짜파게티는 분말스프가 있어서

물을 살짝 남겨줘야되지만 그렇다고

물의양이 많으면 엄청 밍밍해져서

물의양이 관건입니다.

 

저는 농심 짜파게티를 많이 끓여봤기

때문에 이렇게 물을 어느정도 버리고

맞출 수 있지만,

 

초보분들이라면 그냥 물을 다 버리는걸 추천!

 

왜냐면 물이 부족하면 물을 넣으면 되니까!! ㅎㅎ

 

 

어느정도 섞어주고 물의양이 맞으면

그때 올리브유 스프를 넣어주시면 됩니다.ㅋㅋ

 

이게 짜파게티 조리법의 거의 완성 ^^

 

 

솔직히 올리브유 스프 안넣어도

맛있지만 넣으면 더욱 맛있다는거!

 

올리브유 스프는 깜빡하고 안넣고

드시는분들이 있는데 진짜 감초역할이니

꼭 넣을것을 강추드립니다. ㅎㅎㅎ

 

 

그리고 섞어주면 농심 짜파게티 조리법 완성!!

 

마지막에 깨소금 뿌려주면 저의 짜파게티 끓이는법이

완성이 됩니다. ㅎㅎㅎ

 

더 맛있게 먹기위해 딸기우유와 김치를

꺼냈습니다. ㅋㅋ

 

한국인은 또 농심 짜파게티에는 김치가

엄청나게 맛있게 해주는 역할을 하는건 다들 아실꺼에요. ^^

 

이렇게 맛있는 농심 짜파게티를 먹을때는

다이어트를 하고 있더라도 짜파게티 칼로리는

생각도 안하고 먹겠죠? ㅋㅋㅋ

 

 

사진만 보아도 또 먹고싶네요. ㅋㅋㅋ

 

아 물론 짜파게티 칼로리는 610 칼로리지만

다른것과 함께 먹으면 + 알파가 된다는사실은

잊으시면 안됩니다. ^^

 

이렇게 아주 맛있는 농심 짜파게티!

저의 짜파게티 끓이는법을 공개했는데

다른분들은 어떻게 끓여드시나요~? ㅎㅎㅎ

 

농심 짜파게티 먹을때는

짜파게티 칼로리틑 보지맙시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