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다이소 체중계 저렴하고 최고입니다!! (실제후기)

by 브라운T 2021. 6. 7.
728x90
반응형

다이소 체중계 저렴하고 최고입니다!! (실제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소 체중계를 구매해보고

써본 실제후기인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바로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ㅎㅎㅎ

 

요즘 저는 재택근무를 많이 하는데 아무래도

살이 너무 많이 찐거 같아서 고민이 많았습니다....

 

 

결국 다이어트 결심을 했는데,

체중계부터 사야할 거 같더라구요.

 

인터넷에서 몇만원씩하는걸 보다가

이날 우연히 다이소 갔다가 다이소 체중계가

있는것을 발견하고 바로 뛰어가서 보니

 

5000원 밖에 안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부담없이 골랐습니다. ^^

 

#다이소 체중계

 

색깔은 3가지정도 색상이 있었는데

저는 가장 깔끔해 보이는 화이트 색상으로

정하고 구매했습니다. ㅎㅎ

 

다이소 체중계가 금액도 5000원이라

부담없고 작아도 올라가는데 문제없고

예뻐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물론 작동이 잘될때 얘기인데

작동이 잘 됬어요!!

 

뒷편에 설명이 되어있고 작은만큼

가벼운 장점도 있었네요. ^^

 

#다이소 체중계

 

두발을 올리면 끝인 형태이고

뒷편에 건전지 넣는곳이 있어요!!

 

작지만 되게 스마트하지 않나요~? ㅎㅎ

 

딱딱 있을것만 있는느낌.

 

 

처음 다이소 체중계를 구매하시면

바로 건전지 하나가 들어가 있어서

작동을 즉시 할 수 있어요!!

 

그리고 밑부분은 4개의 고무가 부착되어

있어서 체중을 볼때 고정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가성비 좋지만 세세한 부분 전혀

불편한 없도록 잘 해놓았더라구요. ^^

 

#다이소 체중계

 

건전지쪽에 비닐같은걸 제거해주면 바로

체중을 제실 수 있습니다. ㅎㅎ

 

정말 저렴하게 다이소 체중계를 샀는데

너무 만족스러운 퀄리티가 나왔네요.

 

#다이소 체중계

 

과거 몸이 좋던시절 73~4키로 였는데

지금 84키로..;; ㄷㄷ

 

다이소 체중계를 매일 보면서 다이어트를

더욱 열심히 해야겠어요. ㅋㅋㅋ

 

다이소 체중계가 오래갈거 같지만

건전지라 다되어도 건전지만 바꿔주면

영구적으로 쓸 수 있는점도 극강 가성비!!

 

다이소 체중계 정말 강추 하는 제품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