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숨쉬기편한마스크 "에어맥마스크" 필터마스크 찾는분들 강추!!

by 브라운T 2021. 5. 21.
반응형

숨쉬기편한마스크 "에어맥마스크" 필터마스크 찾는분들 강추!!

 

 

녕하세요!

 

오늘은 요즘은 필수템이 되버린

숨쉬기편한마스크로 추천드릴 에어맥마스크를

써보고 소개해드릴려고 하는데요? ㅎㅎ

 

저는 이번에 필터마스크를 처음 써봐서

조금 어색하지만 숨쉬기편한마스크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안성맞춤!! ^^

 

 

에어맥마스크로 밑의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살짝 금액이 있지만 반영구적으로 쓸 수 있는

필터마스크라면 조금 얘기가 다르죠!!

 

https://smartstore.naver.com/air-mac/products/5095282465

 

사실은 1회용 마스크 매번 사는것도

번거롭고 금액과 쓰레기 문제도 불편했었는데

그런부분을 해결해주는 필터마스크라 큰맘먹고

질렀죠. ㅋㅋ

 

구성품이 되게 알차게 잘 되어있었습니다.

 

 

마스크가 6중으로 되어있어서

일반 마스크보다 미세먼지나 황사도 더

많이 차단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저 캡슐형 필터를 보니 되게

전문성이 느껴지고 확실히 깨끗한

공기를 마실 수 있을것 같은(?) ㅎㅎㅎ

 

 

끼우기도 되게 쉬웠고 안쪽 필터도

끼워주면 필터마스크 거의 완성이에요!! ㅎㅎ

 

약간 영화에서 볼것같은 숨쉬기편한마스크가

완성되어가는 모습~

 

합체하기 되게 쉬워서 남녀노소 누구나

결합은 쉬울꺼에요. ^^

 

 

그리고 바로 착용을 해봤는데

처음 착용하는거다보니 조금의 어색함이 있습니다. ㅋㅋ

 

약간 불편한건가? 느낄때쯤 느껴지는

편한 숨쉼에 숨쉬기편한마스크로 바로 인정. ^^

 

어떻게 보면 되게 스마트한데

밖에 나가면 약간의 시선은 감수해야겠네요.

 

 

옆쪽의 선까지 잘 이어주면

목에 걸 수 있는 목걸이도 있기

때문에 완전체가 됩니다. ㅎㅎㅎ

 

 

성은 되게 알차다고 느껴졌고,

보관할 수 있는 지퍼백도 주기 때문에

보관도 용이해요!

 

약간 복잡하다 생각하시는 분들은

안내인쇄물 한번 읽어보시고 정말

쉽다는걸 느끼실꺼에요. ㅎㅎㅎ

 

숨쉬기편한마스크 에어맥마스크는 필터마스크로

훨씬 위생적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여러 방면에서

효율적이라서 많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긴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