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방배동 맛집 "육갑식당 본점" 방배동 고기집 여기 최고네요!! (실제후기)

by 브라운T 2021. 5. 19.
728x90
반응형

방배동 맛집 "육갑식당 본점" 방배동 고기집 여기 최고네요!! (실제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배동 고기집 맛집 "육갑식당 본점"을

다녀와서 포스팅을 하네요. ㅎㅎㅎ

 

최근 가본 고기집중에 여기 방배동 고기집

육갑식당 방배직영점이 탑5안에 들정도로

너무 맛있었는데요?

 

가보시면 방배동 맛집으로 많은분들이

인정하실거라 생각이 됩니다. ^^

 

 

우선 버스정류장에 그냥 딱 위치해서 내리자마자

집처럼 바로앞에있고 들어가면 유명 연예인들의

싸인을 무수히 많이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웨이팅이 있을만큼 인기가 많은 방배동 맛집이였어요!

 

 

하지만 웨이팅하면서 슬러쉬를 먹을 수

있도록 배려해놓은 부분하고 들어가자마자

테이블 세팅이 다 되어있는점은 정말 좋았습니다. ^^

 

역시나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곳에는

다 이유가 있는 육갑식당 본점이였어요. ㅎㅎㅎ

 

 

저희는 육갑꽃살과 육회, 그리고

육갑꽃돼지살 2인분을 주문했어요.

 

이미지도 정말 맛스럽게 되어있쥬~?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다 맛볼 수 있는

방배동 고기집이니 참고하세요!! ㅎㅎ

 

먼저 나온 꽃살인데 진짜

마블링하고 너무 영롱해서 잠깐동안

쳐다만 본것 같네요. ㅋㅋㅋ

 

여기 고기 퀄리티도 정말 좋았고,

사이드메뉴까지 다 맛있습니다. ^^

 

 

계란찜도 그렇고 저 김치국물도 너무 시원하고

다 맛있게 만들어진거 같아서 너무 만족!!

 

사실 메인보다 이런것에서 방배동 맛집으로

유명한 이유를 더 많이 찾아볼 수 있었어요. ㅎㅎ

 

 

정말 너무 맛스러운 소고기 비주얼을

뿜어주면서 열심히 미듐레어로 구워봤습니다. ㅎㅎ

 

역시는 역시였어요. ^^

 

 

진짜 입에 넣는순간부터 행복이였습니다!!

 

살살 녹고 너무 부드러움에

기분이 정말 좋더라구요. ㅋㅋㅋ

 

바로 방배동 고기집 맛집 인정해버림 ^^

 

 

사실 무슨 설명이 더 필요할까 싶지만

소금찍을때 더 감칠맛이 잘 느껴졌고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물론 육회의 퀄리티도 상당히 좋아서

질긴 부분을 찾을 수가 없었어요. ㅎㅎ

 

 

꽃돼지살인 돼기고기가 나오면 불판을

돼지고기용으로 바로 바꿔주십니다. ㅎㅎ

 

돼지고기도 장난아니에요!!

 

진짜 소고기 비주얼에 소갈비살급

쫄깃함과 감칠맛이 있었습니다. ^^

 

 

진심 너무 쫄깃하고 돼지고기 풍미가

확실히 살아있어서 진짜 맛있었어요!!

 

그리고 소고기랑 돼지고기 두개 다

먹다보니 하나하나가 더 맛있게 느껴졌던

부분도 있는것 같습니다. ㅎㅎㅎ

 

 

된장찌개 와 물냉면도 주문했는데

진짜 하나하나 사이드까지 다 맛있다니깐요? ㅎㅎ

 

된장찌개 2천원의 극강의 가성비인데

건더기 정말 푸짐하고 물냉면 진짜 맛있게

딱 만들어진 물냉면 느낌. ^^

 

 

정말 다양하게 먹었던거 같은데

개인적으로 와사비 올려서 먹는거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ㅎ

 

 

그렇게 소고기와 돼지고기 두개 다 높은

퀄리티를 맛본 방배동 맛집 육갑식당 본점이였는데요?

 

방배동 맛집이나 방배동 고기집을 찾으시는

분들이면 그냥 제가 잡고 여기로 끌고오고 싶네요. ㅎㅎㅎ

 

방배동 맛집 정말 추천하는 가게이고

포스팅 보시는 분들은 꼭 가보셨으면 좋겠네요. ^^

 

광고아님!! X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