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영등포 고기집] "마초갈비 여의도공원점" 본점에서 먹으니 더 맛있어요!!

by 브라운T 2021. 5. 13.
728x90
반응형

[영등포 고기집] "마초갈비 여의도공원점" 본점에서 먹으니 더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등포 고기집에서도 되게

맛집으로 소문난 마초갈비 여의도공원점을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여기가 마초갈비 본점이라 되게

기대를 많이하고 갔는데요?

 

그럼 영등포 고기집 맛집은

어떤지 솔직한 후기를 알려드릴께요!!

 

 

이날 날시가 너무 좋아서 더욱

평화로워 보였던 영등포 고기집 마초갈비!

 

마초갈비 여의도공원점도 역시나

깔끔하고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ㅎ

 

내부는 외부로 보이는것보다 더욱

넓고 테라스도 있어서 더욱 시원시원합니다. ^^

 

 

저희는 마초 왕갈비 2인분을 주문했는데

정말 큼직하고 퀄리티 좋아보이는 양념갈비죠? ㅎㅎ

 

마초갈비가 고기 퀄리티가 정말 좋아요!

 

전에 다른지점 마초갈비 생갈비를 먹었을때도

고기질이 정말 좋다고 생각했었거든요.

 

역시나 마초갈비 본점도 좋았습니다. ^^

 

기본찬도 매우 훌륭하고

구성도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바로 불판위에 마초왕갈비를 올리고

기본찬 이것저것 맛봤는데 기본찬

퀄리티도 좋은편이라서 너무 맛있습니다. ㅎㅎㅎ

 

기본적으로 깨끗하고 좋은 퀄리티는

항상 유지를 잘 하는 가게인거 같았습니다.

 

요즘시기에 깔끔하면 깔끔할수록

좋은거 같아요. ㅎㅎ

 

 

색감하고 구성도 너무 예쁘고

다익어가는 고기를보면 가만히 있다가도

기분이 매우 좋죠. ㅎㅎㅎ

 

양념갈비 잘구우면 진짜 맛있는데

거기에 고기까지 좋으면 진짜 일석이조... ^^

 

비주얼 이상의 맛을 보여주긴 했어요. ㅎㅎ

 

그리고 바로 물냉면을 주문했습니다.

 

 

물냉면도 굉장히 쫄깃쫄깃하고

맛있어서 추천드리고 싶네요. ㅎㅎㅎ

 

원래 갈비에는 냉면이죠? 아니 고기에는? ㅋㅋ

 

고기한점과 냉면 후루룩 ㅋㅋㅋ

 

 

그리고 정말 맛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영등포 고기집 찾으신다면 마초갈비 본점

꼭 추천해드리고 싶구요. ㅎㅎ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양념갈비

역시 양념갈비는 짭조름하면서 부드러운 살이죠? ㅋㅋ

 

 

채소도 워낙 아삭하고 신선하고 맛있기에

고기랑 너무 잘 어울렸고, 마지막

갈빗대까지 열심히 뜯어먹었어요. ㅎㅎㅎ

 

날씨가 계속 좋아져서 영등포 고기집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질거 같은데 진짜 마초갈비 본점

빨리 가보세요. ㅋㅋ

 

 

성인 둘이서 열심히 먹었고

잘 먹는 사람들은 뭔가 더 주문해서

드시면 딱 될듯?

 

마초갈비 여의도공원점의 식사도

너무나 성공적이였습니다. ㅎㅎㅎ

 

마초갈비 강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