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이도 해물칼국수 맛집 : 왕손칼국수 역시 명성 다웠음!

by 브라운T 2021. 9. 21.
728x90
반응형

오이도 해물칼국수 맛집 : 왕손칼국수 역시 명성 다웠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이도에 가서 정말

맛있는 오이도 해물칼국수 맛집에서

오이도 해물칼국수를 제데로! 먹고온

후기입니다. ㅎㅎㅎ

 

제가 간곳은 오이도 왕손칼국수라고

이미 오이도 해물칼국수 맛집으로

명성이 자자한 곳이더라구요.

 

오이도 바다를 보면서 오이도 해물칼국수 맛집에서

오이도 해물칼국수 먹는맛이란... ㅎㅎ

 

 

왕손칼국수는 오이도 맛집으로

오이도 해물칼국수 맛집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보석같은 정보일거에요. ㅎㅎ

 

오리지널 오이도 해물칼국수를

맛보고 싶다면 왕손칼국수가

1티어가 아닌가 생각이 드는데요~?

 

제가 묵은 숙소 바로 옆이라 가기도

정말 편했습니다. ㅋㅋ

 

https://superljy.tistory.com/101

 

오이도 호텔 - 더베이21 관광호텔 오이도 숙소로 최고!

오이도 호텔 -  더베이21  관광호텔 오이도 숙소로 최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이도에 숙소를 잡아 1박2일 놀러갔다 왔는데, 더베이21 관광호텔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오이도 숙소로 어딜

superljy.tistory.com

 

오이도 더베이21 관광호텔 그냥

바로 옆이라 되게 편했음. ㅋㅋㅋ

 

 

처음에는 그냥 오이도 해물칼국수 맛집

조금 찾아보고 왕손칼국수가 바로 옆이라

들어가는데 1층에 수족관에 해산물들이

싱싱해 보여서 일단 안심이 됬음. ㅎㅎㅎ

 

기대감을 가지고 2층에 올라가는데

정말 깨끗하고 오이도 바다가 보이는게 아니겠음?

 

정말 신선하게 오이도 해물칼국수를

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계속 들었습니다. ^^

 

 

저희는 세트도 눈에 보였지만

그렇게 배가 고픈상태도 아니고

아침과 점심 사이여서 그냥

오이도 해물칼국수 2인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ㅎㅎㅎ

 

인당 만원정도 였는데 나오는거보면

진짜 하나도 안아깝고 오히려 정말

가성비 있는 금액이라고 생각하실거에요. ㅋㅋ

 

음식나오기전 오이도 바다보며 힐링~~ 

 

 

기본찬은 되게 단촐했는데

눈에 띄었던게 이 보리밥. ㅋㅋ

 

간만에 보는 완전 보리밥이였는데

간단히 먹기 완전 꿀메뉴였음.

 

꼭 드셔보세요. ^^

 

 

 

와 이건 정말 미친 비주얼,... ㄷㄷ

 

진짜 여러 싱싱한 해산물들이 보이고

굴도 많이 보이고 진짜 생각보다

크고 해산물이 많아서 깜짝 놀랬음. ㅋㅋㅋ

 

왜 오이도 해물칼국수 맛집으로

왕손칼국수를 지목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왕손칼국수는 진짜 대표적인 오이도 맛집임!!

 

 

양껏 들어서 국물부터

먹어보는데 진짜 시원하고

해산물맛 나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낮부터 술 정말 땡기고 전날

먹은 술 전부 해장됨.ㅎㅎㅎ

 

https://superljy.tistory.com/36

 

영종 맛집 "황해해물칼국수" 용유역 맛집 드디어 가봤습니다! [솔직후기]

영종 맛집 "황해해물칼국수" 용유역 맛집 드디어 가봤습니다!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종 맛집으로 정말 유명하고 아마 영종 맛집으로는 넘버원으로 맛있고 유명하다고 하는 "황해해물

superljy.tistory.com

 

영종도 해물칼국수와는 진짜

또다른 오이도 해물칼국수!!

 

너무 행복했습니다. ㅋㅋ

 

 

굴과 조개 해산물은 정말

많았고 면과 국물을 거의

다 먹을때까지도 아직 해산물이

남아있을만큼 충분하고 양껏 드실 수

있는 양이였습니다.

 

물론 해산물의 퀄리티도 뛰어 났구요!

 

왕손칼국수는 오이도 해물칼국수를 다시

먹으러 여기까지 다시 오고싶을만큼

맛있는 메뉴였습니다.

 

뭔가 오이도의 진한 향을

느끼고 갔다고나 할까.. ㅎㅎㅎ

 

 

정말 양이 진짜 많았는데

해산물은 거의 다 먹으려고 했어요. ㅋㅋㅋ

 

양옆에 쌓여있는 저 해산물

껍질의 흔적들... ㄷㄷ

 

하지만 아직 그릇속에

남아있는 조개껍질이 얼마나

해산물을 많이 넣어주는지

약간은 짐작가게 하죠~?

 

왕손칼국수는 해산물을 정말

어설프게 넣어주지 않더라구요. ㅋㅋㅋ

 

오이도 해물칼국수는 왕손칼국수에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