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삼성역 맛집 "마초갈비 삼성역점" 고기집 찾으면 항상 성공하는 가게!

by 브라운T 2021. 9. 10.
728x90
반응형

삼성역 맛집 "마초갈비 삼성역점" 고기집 찾으면 항상 성공하는 가게!


안녕하세요!

 

오늘은 언제나 성공했던 프랜차이즈 고기집

마초갈비 삼성역점에 또 다녀왔어요!!

 

아마 삼성역 맛집 찾아보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보셨을텐데 그만큼 후기도 좋고

검증된 삼성역 고기집 이에요. ㅎㅎㅎ

 

저도 삼성역 맛집 찾아보다가

마초갈비 삼성역점이 있어서 어찌나

반갑던지 바로 달려갔습니다. ^^

 

 

여전히 깔끔한 외관으로

굉장히 맛집스러운 비주얼.. ㅎㅎㅎ

 

마초갈비는 더 많이 알려져야 하는데

사실 저만 알고 싶은 가게이기도 해요. ㅋㅋ

 

 

내부도 아주아주 쾌적하고

반찬 셀프인 부분도 너무 깔끔해서

일단 들어가면 기분부터 좋아요. ㅋㅋ

 

저는 마초 생갈비 2개와

냉면, 된장, 누룽지를

주문했습니다. ^^

 

 

마초갈비의 정말 큰 메리트가 이

기본찬인데요~?

 

보기에도 예쁘고 먹음직스럽지만

실제 맛은 더 맛있습니다. ㅋㅋ

 

삼성역 맛집 바로 인증 하는데

기본찬에서 바로 컷!

 

 

콘치즈와 채소, 김치전까지

고기 구울동안 계속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사실 가장 맛있는건 단연 고기인데요~?

 

삼성역 고기집 맛집으로 유명해지는데는

고기 퀄리티가 가장 중요할텐데

마초갈비 삼성역점 고기 진짜 미쳤어요. ㅎㅎㅎ

 

가성비 있는 가격인데 고기의 질이

진짜 매우 좋더라구요.

 

 

두툼한데 절대 텁텁하지 않은

고기의 육질들이 너무 맛있어보이고

실제로 너무 맛있습니다.

 

절대 후회하지 않을맛!!

 

노릇노릇 구워지는데 어찌나

먹고싶던지.. ㅋㅋㅋ

 

 

어우 진짜 마초생갈비 얘좀 보세요. ㅋㅋㅋ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쫄깃하고 적절한 육즙의 식감까지!!

 

 

누룽지 된장과 냉면이 나왔는데

개인적으로 그냥 된장을 더 추천드리고,

 

냉면은 면 굉장히 얇아서 저는

식감이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물론 된장 굉장히 맛있고

누룽지도 괜찮았습니다. ㅎㅎㅎ

 

 

정말 계속 흡입했습니다. ㅎㅎㅎ

 

채소들도 신선하고 같이 먹을 수

있는 것들이 매우 많아서 구성도

만족스러웠습니다.

 

 

기본찬에 무려 양념게장도 있고,

기본찬이 푸짐하니 한 테이블이

정말 푸짐하게 느껴지고 너무 든든하게

배를 채웠습니다. ㅎㅎㅎ

 

술한잔하기도 좋아서 보니 많은

테이블들이 술한잔씩 걸치고

계시더라구요. ㅋㅋ

 

 

마지막 하이라이트는 요 뼈에붙은

갈비살인데 진짜 일반 고기와는 말도

안되게 쫄깃함.. ㅋㅋㅋ

 

이것부터 먹으면 다른고기 맛없게

먹을 수 있으니 마지막에 드시길.. ㅋㅋ

 

 

 

그렇게 마무리를 하고 마지막으로

셀프코너에서 양갱을 들고와서 후식까지

완벽하게 먹었어요. ㅎㅎㅎ

 

삼성역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이 포스팅만 보아도 알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

 

삼성역 고기집 마초갈비 삼성역점 최고!!

 


 

▼ 마초갈비 다른지점 후기!!

 

 

https://blog.naver.com/superljy/222334185790

 

국회의사당역 맛집 고기집 추천으로 "마초갈비 국회의사당점"!!

국회의사당역 맛집 고기집 추천으로 "마초갈비 국회의사당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회의사당...

blog.naver.com

https://blog.naver.com/superljy/222348934108

 

여의도 고기집 "마초갈비 본점" 정말 맛있어서 여의도공원점 방문!

여의도 고기집 "마초갈비 본점" 정말 맛있어서 여의도공원점 방문! 안녕하세요! 제가 저번에 영...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