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용인 백암순대 너무 맛있게 먹고온 "제일식당"에서의 한끼!

by 브라운T 2021. 6. 30.
반응형

용인 백암순대 너무 맛있게 먹고온 "제일식당"에서의 한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용인 놀러갔다가 정말

유명한 음식인 용인 백암순대를 백암면 백암리까지

가서 원조격 식당인 "제일식당"까지 다녀왔습니다. ㅎㅎ

 

기대하고 갔지만 기대를 충분히 충족시켜줬던

용인 백암순대라 더욱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용인 놀러가실분들은 집중!

 

 

용인 백암면 백암리에서 백암순대가

정말 맛있다고 유명한곳은 3개가 있습니다.

 

중앙식당, 백암식당, 제일식당 인데요~?

 

셋다 정말 맛있겠지만 저는

조금 더 원조격으로 불리는 제일식당을

선택해서 직진했습니다. ㅎㅎ

 

제일식당은 노란색도 아니고 연노랑색도

아닌 청록색의 간판이에요. ^^

 

 

5인이상은 금지이고 60인 이상은 받지

않는다는걸 붙혀놓으신걸 보면 되게

철저히 지켜지고 있다는게 느껴졌어요. ㅎㅎ

 

입식과 좌식의 자리가 있고 엄청

크다기보다는 딱 맛집의 느낌의 크기!

 

저희는 백암순대와 오소리감투가 같이

나오는 모듬순대와 순대국 하나를 주문했어요.

 

벽면은 티비나 매스컴에 나온 자료로

꽉꽉 채워져 있네요. ^^

 

 

바로 나왔는데 생긴건 못생겼지만

맛하나는 맛있다고 하니 군침이 뚝뚝

 

모듬순대는 17000원 순대국은 8000원으로

그렇게 싸거나 하지 않지만 충분히 돈값해서

돈아깝다는 생각은 안드실꺼에요. ㅎㅎ

 

성인 2인이서 갔는데 그렇게 막 배고픈

상태는 아니여서 저렇게 딱 주문했는데

저희는 딱 맞더라구요!

 

 

백암순대부터 먹는데 새우장에

찍어 먹기전 냄새는 진짜 꾸리한

냄새 전혀 안나고 껍질은 조금 두꺼워보이고

징그러울 수 있으나 먹어보면 진짜

전혀 질기지 않고 맛있어요!!

 

고소하면서 촉촉한 수분기도 한가득에

부드럽고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두명이라 그런지 모듬순대는 국물만

또 따로 주시더라구요. ^^

 

 

순대국도 되게 유명한데 역시나

너무 맛있었고, 오소리감투 진짜 쫄깃한

식감 어떡할꺼임 ㅋㅋ

 

모듬순대 시키길 잘했다는 생각을

하게 해준 오소리감투. ^^

 

 

깍두기와 배추김치도 굉장히

아삭하고 맛있어서 순대국이 더욱 맛있음!

 

용인 백암순대를 용인 백암면 백암리에서

백암순대 맛집에서 먹으니 조금 은 더

특별한 맛으로 느껴졌네요. ㅎㅎㅎ

 

용인에 놀러간다면 또 용인 백암순대를

먹으러 가고싶네요. ^^

 

 

용인 백암순대 알록달록하게 먹어보기 ㅋㅋㅋ

 

일단 용인 백암순대는 꼭 먹어볼만큼

호불호 없이 맛있고 멀리서 와서 먹어도

아깝지 않을정도는 충분히 됬습니다. ㅎㅎ

사진 보면서도 또 먹고싶어요...

 

 

마지막 한숟갈까지 싹싹 긁어 먹었고

백암리까지 가서 용인 백암순대를 먹은건

전혀 후회가 안될정도로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순대국 국물도 굉장히 맛있음!

 

용인 백암순대 진짜 강강추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