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영종도 카페 : 너무 유명한 마시안제빵소 가봤습니다!

by 브라운T 2021. 6. 17.
반응형

영종도 카페 : 너무 유명한 마시안제빵소 가봤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영종도 여행을 갔다가

카페를 가려고 영종도 카페를 검색하면서

찾은곳인데 마시안제빵소 정말 유명해서

저도 한번 가봤어요!!

 

마시안해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

마시안제빵소는 이름답게 빵이 정말

맛있기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마시안제빵소는 주차장이 되게

넓은편이라 주차부담이 크게 없었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정말 컷던 마시안제빵소!

 

 

주변에 다른 영종도 카페가 많은데

이름을 잘보셔요 마시안제빵소!!

 

평일인데도 주차된 차들이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위 사진의 연탄식빵은 11시부터

구매할 수 있고 1인당 2개이상 구매도

못하는데 저는 2시 넘어서 갔는데 당연히

없었어요. ㅎㅎㅎ

 

담엔 저 연탄식빵 먹어보고 싶네요. ^^

 

 

영종도 카페중에 평일에 사람들이

가장 많은 카페였던거 같아요. ㅎㅎ

 

젊은사람도 많이보이고 확실히

영종도 카페중엔 마시안제빵소가

유명하긴 한가봐요. ^^

 

굉장히 넓고 쾌적하고 세련된 내부!

 

 

마시안제빵소는 티비에도 많이 나오고

빵 맛집인 만큼 빵종류도 많았는데요~?

 

 

 

저희는 나름 호룡곡산 등산을 하고

온뒤라 조금 많이 주문했죠~? ㅎㅎ

 

간식치고는 많지만 정말 맛있었다는거 ^^

 

비주얼도 좋고 퀄리티 정말 좋았습니다.

 

 

평화롭고 여유로운 오후를 보내는데

빵식감에 둔한 저도 빵의 퀄리티를 느낄 수

있을만큼 좋고 맛있었습니다. ㅎㅎ

 

특히나 등산을 해서 그런가 초코아이스크림

진짜 핵맛있었음. ^^

 

 

스테이크 썰듯 전부 썰어놓고

한조각씩 다 먹었어요. ㅋㅋㅋ

 

아 썰어놓고 먹는건 돈까스인가~? ㅋㅋ

 

빵 역시나 맛있기 때문에 강추드리고

오후 2시~5시는 브런치 브레이크 타임이라서

주문할 수 없다고 하니 참고하셔요!

 

 

이날 바람이 많이 불어서 테라스쪽은

의자를 다 세워놔서 아쉬웠지만 바람이

많이 안부는날은 정말 예쁠것 같죠? ㅎㅎㅎ

 

진짜 평화로운 힐링이 되실꺼에요.

 

바로앞 마시안해변도 갈 수 있도록

계단이 있어서 한번 걷다가 왔네요. ^^

 

영종도 카페 찾으시는 분들이나

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영종도의 명물

마시안제빵소로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