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닭도리탕맛집 "계화식당 독산점" 인생 닭도리탕 먹고 왔어요!

by 브라운T 2021. 6. 25.
반응형

닭도리탕맛집 "계화식당 독산점" 인생 닭도리탕 먹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닭도리탕맛집으로 제가 진짜

인생 닭도리탕맛집 먹고온 계화식당 독산점을

포스팅하려고해요. ㅎㅎㅎ

 

정말 맛있었고, 개성도 있고 너무

든든하게 먹고온 계화식당 독산점은

서울 독산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0507-1491-7016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122길 20

영업시간

매일 12:00~24:00

 

모던함이 느껴지는 계화식당은

외관부터가 맘에들고 맛집느낌이

물씬 들었어요. ㅎㅎ

 

내부도 생각보다 넓고 엄청 쾌적하고

깔끔했습니다.

 

 

가장 메인메뉴라고 할 수 있는데

3가지맛으로 색깔에 맞는 이름과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ㅎㅎㅎ

 

저희는 백도리탕을 주문하고 여기는 또

토핑맛집이기도 한데 새우 8마리와 우동사리를

추가했어요. ^^

 

메뉴 간결하면서도 닭도리탕맛집 답죠?

 

 

또하나의 메리트는 솥뚜껑으로

요리를 먹을 수 있다는 점인데요?

 

솥뚜껑이 열전달이나 등 더 맛있게

한다고 하는데 진짜 보는재미도 있고

비주얼적으로도 더 좋았습니다. ㅎㅎ

 

 

엄청 푸짐하게 나오는 백도리탕에

육수를 부워주시면서 설명해주시는데

먼저 조금 익으면 채소를 먼저 샤브로 먹고

 

다음 사리를 먹고 하이라이트로 닭을

먹으면되고 보너스로 볶음밥까지

먹으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비주얼 엄청 푸짐하쥬~? ㅎㅎ

 

 

우동사리와 새우도 바로 나왔는데

우동은 닭 먹으면서 넣으려고 새우부터

넣었습니다. ㅎㅎ

 

두개의 사리 퀄리티 정말 둘다 최상급!!

 


와 국물 진짜 시원하고 맛있고

채소도 진짜 식감좋고 맛있더라구요. ㅎㅎ

 

술이 생각나는 안주가 될텐데

마치 복지리가 생각나면서 닭도리탕의

맛인데 닭도리탕맛집으로 국물만 맛봐도

바로 인정하실껄요~? ^^

 

 

와 새우 퀄리티 진짜 미쳤습니다!

 

엄청 튼실하고 톡톡씹히는데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ㅎㅎㅎ

 

비주얼도 좋고 너무 맛있고 좋더라구요!!

 

 

슬슬 닭이 다익어서 먹는데 여기서

게임 끝입니다.

 

닭도 너무 쫄깃하고 맛있어서 진짜

이렇게 완벽하고 맛있게 닭도리탕을

먹은건 처음인거 같아요. ㅎㅎ

 

인생 닭도리탕맛집으로 계화식당 독산점

진짜 전혀 꿀림이 없습니다.

 

두가지 소스 모두 맛있고 최고였어요. ^^

 

 

우동사리도 넣는데 우동도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어찌나 맛있던지,

 

우동 퀄리티도 너무 좋아요. ㅎㅎㅎ

 

우동 너무 쫄깃쫄깃 후루룩!

 

 

마지막 솥뚜껑에서 볶음밥을 볶아주시는데

진짜 군침이 좔좔 흐르더라구요. ㅎㅎ

 

이미 배가 부른데도 말이죠. ^^

 

너무 맛있게 남자 둘이서 클리어 했습니다!!

 

계화식당 독산점은 닭도리탕맛집으로

진짜로 저의 인생 닭도리탕맛집이였습니다.

 

너무 맛있고 계화식당 독산점이 이렇게

맛있다는걸 많은 분들이 알았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