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단양맛집 "오성통닭" 진짜 맛있는 단양 치킨 가게였어요!! [후기]

by 브라운T 2021. 7. 27.
728x90
반응형

단양맛집 "오성통닭" 진짜 맛있는 단양 치킨 가게였어요!!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단양에 놀러가서 단양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단양 치킨 가게인

단양의 명물 "오성통닭"의 치킨을

먹어보았는데요~?

 

이미 단양맛집으로 유명한만큼

단양 오성통닭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단양맛집 단양 오성통닭은 맛도 맛있고

마케팅도 정말 잘했다고 생각되는 가게인데요~?

 

우선 시장안에 저 노란색간판이

바로 단양 치킨집 오성통닭 입니다. ㅎㅎ

 

 

내부는 흔들려버렸네요. ㅋㅋ

 

단양 오성통닭은 취식하고 가는것보다

포장하고 가시는 분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가격은 일반 후라이드 17000원이고

야채 닭강정은 18000원 이에요. ㅎㅎ

 

저희는 무난하게 통마늘 야채 후라이드

하나를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으려고

포장주문을 했습니다. ㅎㅎ

 

 

제가말한 단양 오성통닭의 최고의

마케팅이 아닐까 싶은 간판이에요. ㅋㅋㅋ

 

조선호텔 주방장 면접후 탈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대맛 출연 방청객으로 ㅋㅋㅋㅋㅋ

 

생활의달인 129회 달인선정 티비로시청 ㅋㅋㅋㅋㅋㅋ

 

정말 재밌는 문구이고 거짓말을

한것도 아니고 정말 잘한것 같다는생각!!

 

이걸로 단양맛집이 된걸지도,,, 물론 맛있습니다. ㅋㅋ

 

 

조금 기다리시면 바로 이렇게

포장을 해주시는데 따끈할때 먹으려고

바로 차타고 숙소로 향했습니다. ㅎㅎ

 

물론 가다가 한조각씩 꺼내 먹었죠. ^^

 

 

그냥 단양맛집이니 마늘향이 나는

치킨이겠거니 했는데 아니 진짜 식감부터가

달랐습니다.

 

정말 쫄깃한 식감에 바삭하고 맛있는데

여기의 맛의 차이를 만드는건 마늘이

아니였어요.

 

단양 오성통닭만의 쫄깃함이였습니다.

 

마늘은 거들뿐 단양 오성통닭은

진짜 단양맛집 단양치킨 맛집이였어요!!!

 

 

소스도 두가지를 주는데 소스를

찍지 않아도 간이 되어있고 충분히

맛있지만 소스는 또다른 맛을 선사하죠! ㅎㅎㅎ

 

생각보다 특색있고 넘 맛있어서

놀랬습니다. ^^

 

 

치킨에 아무리 호불호가 있다고한들

여기 정말 단양맛집이고 닭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아마 쪼가리로 야채와 마늘이 많이

들어있는데 요런것도 같이 먹어줌으로

감초역할을 잘 해주더라구요. ^^

 

정말 맛있었고 만족하는 단양맛집

단양 오성통닭집이에요.

 

https://blog.naver.com/superljy/222442876305

 

단양 오성통닭 정말 찐 치킨맛집 인증합니다!!

단양 오성통닭 정말 찐 치킨맛집 인증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단양에서 굉장히 유명한 치킨집의 치킨...

blog.naver.com

 

브라운아이의 단양 오성통닭 포스팅도

참고해보시고 단양맛집 찾으신다면 단양 치킨집으로

단양 오성통닭 정말 강강강추 하고싶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